수분크림의 최강자, 바데카실의 이유 있는 질주
[뷰티팀] 촉촉한 수분 보충과 탄탄한 보습이 절실해지는 계절이다. 이 시점에서는 피부의 건조함을 충족시켜 줄 수분크림을 찾아 헤매기도 하는 게 사실. 자신의 피부에 딱 들어맞는 수분크림을 골라내기가 생각보다 쉽지 않기 때문이다.

특히 트러블이 생기는 문제성 피부 또는 지성 피부의 경우 얼굴의 여드름이나 유분이 더욱 많아질 가능성이 있어 화장품 선택이 더욱 까다롭다.

최근 수분크림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SNS를 중심으로 소비자에게 입소문이 난 크림이 화제다. 출시 이후 빠른 시간에 16만 개를 완판 시킨 주인공과 그 비결은 무엇일까.

>> 23years old 바데카실 / 바데카실 세라3
수분크림의 최강자, 바데카실의 이유 있는 질주
바데카실은 단순한 수분크림만은 아니다. 문제성 피부, 지성 피부가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유수분 컨트롤 기능이 탁월하며 ‘여드름 연고’라는 별칭이 붙을 만큼 트러블 완화에 효과적이다.

사실 화장품 업계에서는 매일같이 신제품들이 쏟아지기에 단순히 제품의 특징만으로는 소비자의 선택을 받지 못한다. 하지만 바데카실은 특별한 크림으로 효과를 입증하며 수많은 소비자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것이다.

단순히 ‘좋다’에서 시작한 입소문이 모이고 실제 효과를 입증하는 후기들이 증가하며 SNS 핫 이슈 아이템이 돼버린 바데카실. 바데카실이 자랑하는 그 ‘효과’는 무엇일까.
수분크림의 최강자, 바데카실의 이유 있는 질주
바데카실은 각질관리와 보습이 한 번에 가능한 멀티 크림이다. 들뜬 각질, 묵은 각질을 정리하고 화이트 헤드를 제거해 준다. 취침 전 한 번만 사용하면 다음날 몰라보게 정돈된 피부결과 울퉁불퉁했던 좁쌀 여드름, 빨갛게 올라온 뾰루지가 진정되는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속 당김이 심한 피부라면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보습에 더욱 탁월한 바데카실 세라3이 적합하다. 일차원적인 수분크림에서 더 나아가 각질과 보습이 동시에 적용되는 바데카실 세라3은 각종 매거진과 매체 등에도 수차례 소개된 바 있다.

바데카실 시리즈는 하룻밤 만에 나타나는 놀라운 효과를 입증하며 SNS 인증샷 열풍을 불러일으키기도 한 장본인이다. 때문에 올리브영 추천제품, 올리브영 수분크림으로 언급되며 꾸준한 인기 상승세가 지속되고 있다.

평범한 크림은 만들지 않겠다는 23years old의 자부심이 담긴 바데카실 시리즈. 수분크림의 최강자로 우뚝 서며 진짜 피부 변화를 실현시키길 기대한다.
(사진출처: 23years old)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피부 스케일링, 이젠 집에서 셀프로 한다?
▶ 찰랑찰랑 빛나는 머릿결, 샴푸가 관건!
▶ 숨길수록 악화되는 탈모, 제대로 치료하려면?
▶ 대세 아이돌의 고양이 눈매 연출하고 싶다면?
▶ ‘미백부터 주름개선까지’ ONE-STEP CARE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