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예뻤다` 황정음 박서준 vs `용팔이` 마지막회 김태희 주원





`용팔이` 마지막회 앞두고 시청률 `뚝`..`그녀는 예뻤다` 황정음 효과





SBS `용팔이` 마지막회를 앞두고 18.4%로 떨어진 가운데, 동시간대 황정음 주연의 MBC TV 수목극 `그녀는 예뻤다`가 시청률 10%를 넘어섰다.





1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밤 10시 방송된 `그녀는 예뻤다` 5회는 전국 시청률 10.7%, 수도권 시청률 11.9%를 각각 기록했다.



`그녀는 예뻤다`는 일명 `폭탄 머리`에 양볼에 주근깨가 가득하고 극심한 안면홍조까지 시달리는 `못난이` 김혜진(황정음 분)이 자신을 `예쁜 첫사랑`으로 기억하는 초등학교 동창생 앞에 차마 당당히 나서지 못하면서 벌어지는 소동을 유쾌하고 발랄하게 그리고 있다.



생계를 위해 자신을 남자라고 속인 여성을 내세운 로맨틱 코미디 `커피프린스 1호점`과 비견되며 매회 화제를 모으는 이 드라마는 황정음을 중심으로 최시원, 박서준, 고준희 등 출연진이 빚어내는 하모니가 일품이다.



시청자들은 "간만에 상큼한 로코(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나왔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용팔이` 마지막회 앞두고 시청률 하락, 왜?



반면 1일 종영하는 `용팔이`는 시청률이 20% 밑으로 떨어졌다.



후반부 주원 대신 김태희에 무게 중심이 쏠리면서 힘이 달리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용팔이`의 시청층 일부가 `그녀는 예뻤다`로 옮겨갔다는 분석이다.



한편, 이 두 드라마와 같은 시간 경쟁한 KBS 2TV `장사의 신 객주`의 시청률은 6%로 집계됐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어머님은 내 며느리` 김혜리, 가슴노출 수영복 `헉`…숨막히는 볼륨감 `대박`
ㆍAOA 설현-초아, 생방송 중 노출사고..의자 앉다 스커트 `후루룩`
ㆍ 홍진영, "연예인들, 먹어도 안찌는 이유" 폭로
ㆍ성추행 교사 2명 영장, 알고도 묵인한 교장은? `직무유기` …통쾌!
ㆍ정운호 네이처리퍼블릭 대표 `원정도박`, 폭력조직 연루까지…자금 출처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