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속옷이든 완벽하게 소화하고 싶다면? “모양, 크기, 촉감까지 고려하라”
[라이프팀] 언더웨어 신입 디자이너 박영아(가명, 26세) 씨는 최근 가슴 확대 수술을 고민하고 있다. 란제리 디자이너가 된 후 자신이 디자인한 속옷을 제대로 소화할 수 없어 매번 스트레스를 받았기 때문이다.

수술에 대한 전문적 지식이 없는 영아 씨는 가슴 확대술을 결심한 후 어떤 수술을 해야 할지 막막한 상황. 여성미 넘치는 S라인을 원하지만 자연스러운 촉감에 대한 불안감이 있는 영아 씨는 어떤 방법의 가슴 확대술을 선택해야 할까.
어떤 속옷이든 완벽하게 소화하고 싶다면? “모양, 크기, 촉감까지 고려하라”
스타트성형외과 강연웅 원장은 "많은 여성들이 영아 씨처럼 자신의 만족과 여성미를 찾기 위해 가슴 성형을 찾고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여성들이 가슴 크기 확대에만 집중한다"며 "가슴 수술은 크기도 중요하지만 자신의 가슴에 맞는 모양과 크기 그리고 촉감까지 고려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이어 강 원장은 “최근 가슴의 크기를 확실히 키우면서도 자연스러운 촉감을 원하는 여성들이 많아지면서 촉감물방울 가슴성형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는 기존 물방울 가슴성형의 단점을 보완한 방법으로 수술 후 부자연스러운 촉감을 해결할 수 있는 수술이다”라고 전했다.

촉감 물방울 수술은 지방을 이용한 하베스트젯 가슴수술과 보형물 수술을 병합해 확연한 이즈 변화와 함께 자연스러운 촉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보형물을 이용한 수술은 라운드 보형물 또는 물방울 보형물을 사용하며 크기 면에서 드라마틱한 변화를 줄 수 있다.
어떤 속옷이든 완벽하게 소화하고 싶다면? “모양, 크기, 촉감까지 고려하라”
보형물 가슴성형술과 함께 이어지는 하베스트젯 가슴 수술은 복부나 허벅지 등에 축적된 지방을 가슴에 이식해 자연스러운 촉감을 더해준다. 미세 물을 분사하는 워터젯 장치를 이용해 지방을 분리한 후 0.5mm 입자의 지방 세포만을 추출해 가슴에 이식하는 방법이다.

하베스트젯으로 추출한 지방 세포는 일반적인 미세지방 이식법으로 추출한 지방과 달리 균일하고 고르다. 또한 지방에서 오일, 물, 섬유질 등을 2중으로 필터해 부작용이 적고 일반 지방 이식에 비해 생착률이 높다는 것이 장점이다.
어떤 속옷이든 완벽하게 소화하고 싶다면? “모양, 크기, 촉감까지 고려하라”
강연웅 원장은 “만족스러운 가슴수술을 위해서는 지방이식 형태와 보형물 종류에 신경 써야 한다. 크기와 촉감, 라인, 모양 등 복합적인 부분들을 동시에 충족시켜야만 만족스러운 결과를 기대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어 강 원장은 “지방이식과 보형물 삽입 등 복합적인 수술이 시행되는 하는 만큼 집도의의 실력과 병원의 시설을 꼼꼼하게 따져 봐야 한다. 또한 크기에 집착하기 보다는 자신의 신체에 적합한 디자인을 찾는 것이 중요하므로 숙련된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이 필수다”라고 덧붙였다.
(사진출처: 스타트성형외과,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시크릿 플랜, 24일 정오 신곡 ‘그 동네’ 발매
▶ [포토] 김유정 '꽃미모 여고생'
▶ ‘그녀는 예뻤다’ 박서준, 위험천만 황정음 ‘와락’
▶ ‘그녀는 예뻤다’ 황정음, 박서준에 “내가 김혜진이다”
▶ ‘가족을 지켜라’ 이열음, 극중 남동생과 남매 인증샷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