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파, 스타강사 최현성의 TESAT(테샛) 특별반 ‘2016 합격을 부탁해!’



- 기본과정(10/3(토)개강), 실전문제풀이과정(10/4(일)개강) 2개반 운영

- 여의도 와우파 교육장, 현장강의

- 전 수강생, 교재부터 응시료까지 지원



한국경제TV 금융아카데미 와우파(www.wowfa.co.kr)에서 최현성 강사가 진행하는 ‘소수정예 TESAT(테샛) 특별반’을 모집중이다.



최현성 강사는 와우파 TESAT(테셋) 전임강사로써 온라인교육 뿐만 아니라 매회 시험을 대비한 오프라인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방송 및 대학특강, 특히 강남대치동에서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한 강의로 고득점 다수 배출 함으로써 테샛계의 빼놓을 수 없는 스타강사로 불리우고 있다. TESAT(테샛) 시험에서 전체 1등의 영광을 거두며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와우파 ‘소수정예 TESAT(테샛) 특별반’은 2등급을 목표로 하는 ‘기본과정’과 1등급 이상을 목표로 하는 ‘실전문제풀이과정’을 나눠 진행한다. ‘기본과정’은 토요일, 일요일 주 2회 진행되며 10/3 (토) 저녁 7시 개강이다. 교육은 3시간씩 총 13회 진행된다. ‘실전문제풀이과정’은 주 1회 매주 일요일에 진행하며 10/4(일) 오후 2시 개강이다. 교육은 4시간씩 총 6회 진행된다.



수강료는 각각 30만원(기본과정), 24만원(실전문제풀이과정)이며 9월 중 신청자는 수강료 1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전 수강생들에게는 응시료(3만원) 전액지원 그리고 교재와 경제용어집을 제공한다. 또한 16만원 상당의 인터넷강의를 제공하여 수강생들의 보충학습을 도울 것이다. 기타 다양한 수강혜택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11월 TESAT(테샛)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 시사경제 상식을 향상하고 싶은 취업준비생, TESAT(테샛) 뿐 아니라 타 경제시험을 함께 대비 하길 원하는 모든 수험생 들에게 이번 수업을 적극 추천한다.



자세한 강의 내용은 테셋 홈페이지(tesat.wowfa.co.kr)에서 확인가능하며 궁금한 사항은 와우파 고객센터 02)535-2500 로 하면 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라디오스타’ 박나래, “성형 더하면 관속에 누울지도”…과거 얼굴 어땠길래?
ㆍ[날씨예보] 태풍 `두쥐안` 북상…추석 연휴 한반도 강타하나?
ㆍ 홍진영, "연예인들, 먹어도 안찌는 이유" 폭로
ㆍ[화제의 동영상] "진~짜 아프겠다" 모음
ㆍ`장사의 신` 한채아, 초미니 비키니 `대박`…숨막히는 볼륨감 `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