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쇼핑문화공간 애플플라자, 추석 명절 맞이 다채로운 행사 펼친다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이 다가옴에 따라 유통업계의 움직임이 바빠지고 있다. 한가위를 겨냥한 할인행사부터 선물세트 및 사은품 행사, 온 가족이 다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 이벤트까지 풍성하고 다채로운 기념 행사를 마련하고 고객 잡기에 나서고 있는 것.

이런 가운데, 즐거움이 가득한 복합쇼핑문화공간 분당 오리역 애플플라자에서 2015년 추석 한가위를 맞아 전통놀이 체험 및 경품 이벤트 등 특별한 행사를 개최할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끈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오리역에 위치한 애플플라자는 최근 경기 남부의 핫플레이스라고 평가 받는 곳으로, 전 연령층에서 호응을 얻을 만한 다양한 매장들이 입점해 있어 고급 쇼핑, 문화공간이자 힐링 공간으로 자리매김했다.

추석 명절을 맞아 애플플라자가 선보이는 이벤트는 ‘추억 만들기 이벤트’로 오는 9월 26일과 28일, 2일간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진행된다. ▲3대가 함께하는 가족대항 민속놀이 체험(투호 던지기/왕 제기차기/대형윷놀이와 다양한 경품 증정 ▲핫휠 ‘마텔(세계 미니카 매출 1위)’ 초대형 트렉세트 체험 행사 ▲캐릭터 및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분위기의 포토존과 즉석 사진 촬영 이벤트 ▲해외유명 완구 50% 할인행사 등 풍성한 행사가 마련된다.

애플플라자 관계자는 “애플플라자는 전철역과도 가까워 접근성이 뛰어나고 주차도 편리해 가족 나들이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면서 “어느덧 코앞으로 다가온 추석 명절에 애플플라자를 방문한다면 온 가족이 함께 즐겁고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애플플라자에는 일반 9개관+골드클래스 1개관 규모의 CGV를 비롯해 영풍문고와 홈플러스, 토이아울렛 외 모든 연령층의 다양한 의류매장(스파오/미쏘, 조이너스, 피그먼트, 제시뉴욕, 코코바네사, 달드레스, 젠트주니어&바나나홀릭, 달드레스, 스퍼, 아띠, 크림, 루다)이 입점되어 있다.

도레도레, 커피빈, 자연별곡, 제일제면소, 아비코, 라피자노스트라, 썬더볼드, 더 피크닉, 포밥인 뉴욕, 제멜로젤라또, 앤티앤스, 공차, 할리스커피, 망고식스, 일도씨닭갈비&뚝불, 키친돈카, 김밥의 진수, 오뉴월추러스 등 맛있는 식사와 커피 한 잔을 즐길 수 있는 식당 및 커피숍도 다양하게 자리하고 있으며,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게임랜드와 정글블럭부터 자이투어 여행사, 골든네일 네일샵, 건강기구 전문점 리얼컴포트, 아프리카 안경점, 대형 통신매장까지 위치해 온 가족의 원스톱 쇼핑과 문화 활동이 가능하다.

얼마 전 오픈한 스파이시보울은 입맛을 사로잡는 중식 요리를 선보이고 있으며, 제일제면소에서는 이벤트 참여 시 불고기주먹밥을 무료로 제공하는 특별한 행사도 준비하고 있다. 면 요리 전문점 '색동면옥'과 패션잡화 매장 '愛'도 곧 오픈 할 예정이다.

다가오는 추석 명절, 가족과 함께 뜻 깊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자 한다면 애플플라자에 들러보는 것은 어떨까? 재미있는 민속놀이 체험도 하고 경품도 받고 쇼핑도 즐기며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