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당신의 따뜻한 마음을 싣고 ‘지금 구우러 갑니다’
[라이프팀] 오븐구이 치킨 전문 굽네치킨이 굽네데이 릴레이 이벤트 1탄인 ‘지금 구우러 갑니다’를 통해 이웃들에 치킨을 제공했다.

굽네치킨은 9월15일부터 3일간‘지금 구우러 갑니다’를 진행하기 위해 경기국제통상고등학교, 영락보린원, 수원서부경찰서를 방문, 치킨 총 150마리를 전달했다.

경기국제통상고등학교의 학생회 담당 교사는 행복한 학교를 만들기 위해 매일 고생하는 본교 학생회 및 선도부 학생들을 격려하고자 신청했으며, 학생들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하다고 밝혔다.

또 영락보린원의 담당 교사는 치킨을 좋아하는 아동들과 좋은 추억을 남기고 싶어 신청했으며, 수원서부경찰서의 직원은 모든 사건을 가족의 일처럼 최선을 다한 동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어 신청했다고 전했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사연 신청자들의 감사한 마음을 대신 전달해 더 큰 사랑을 만들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향후에도 ‘지금 구우러 갑니다’ 같은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굽네치킨은 9월4일부터 굽네데이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해 9월 한달 동안 ‘지금 구우러갑니다’, ‘계면가왕’, ‘작전명 9시 4분!’의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진다. (사진제공: 굽네치킨)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몬스타엑스, ‘신속히’로 음방차트 돌풍…‘무서운 신인’
▶ [포토] 황소희 '이기적인 비율'
▶ 업텐션 우신, 웹툰 ‘외모지상주의’ 남주 박형석과 싱크로율 100%
▶ ‘애인있어요’ 김현주-이규한, 다정 스킨쉽 포착…‘꿀케미 로맨스’
▶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2’ 치타-트루디 ‘음악이 아니었다면’ 음원 올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