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소는 지그재그 N자형 반등이 예상된다. 지수는 추가상승이 나올 것으로 판단되고, 대신 저항선 돌파 후 숨고르기가 나올지, 아니면 1차 반등 저항선을 맞고 되밀려 20일선 지지를 체크하려고 할지는 좀더 지켜봐야 하는 대목이다.

어쨌든 외바닥이 아닌 5일 이평선 W패턴이 나오면서 추가상승의 가능성을 열어놓고 있는 바 낙폭과대주 중심의 반등이 나오기 마련이다.

마침 거래소는 조선, 기계, 화학, 철강, 건설 등 그 동안 낙폭이 컸던 업종을 중심으로 반등하는 양상을 보이고 있다.
조선주 급반등, 지금이라도 따라붙을까?
전문가 ‘신의한수’는 이번주 기아차, LG화학, 두산인프라코어 등을 추천하여 불안장세에도 불구하고 수익을 내고 있는데, 지금 무료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하반기 낙폭과대 대형주의 반란이 어떻게 이어질지 궁금하다면 지금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들어가보기 바란다.

낙폭과대주 반등! 반드시 주목해야 할 핵심 종목 압축! 공개무료방송 >>

코스닥시장은 코스피시장과 주흐름은 같다고 생각하고 접근하면 될 것이다. 다만, 기존 주도주의 고벨류에이션 피로감을 감안한다면, 종목발굴에 있어서 보다 차별화된 접근이 필요할 것이다.

그런 면에서 최근 ‘정원석대표’가 무료방송에서 추천한 ‘위즈코프’는 좋은 사례다.

이번 주 위즈코프로 15% 이상의 수익을 무료방송에 참여한 회원들에게 안겨준 ‘정원석대표’는 대학생시절부터 각종 투자대회 1위 및 상위권을 다수 차지했다. 주도주 눌림목 매수로 단기 수익을 챙기면서 저평가주 중기투자로 대박을 내는 스타일로 2014년 효성ITX 400%, 2015년 서울옥션 500%, 한미약품 400% 등이 대표적인 추천주다.

투자대회 1위 전문가의 노하우! 무료추천주 받아보기! >>


◈ 무료방송 안내


- 무방기간 : 9월 7일(월) ~ 9월 11일(금) 장중 8:30~15시, 장마감 15시~

- 무방전문가 : 정원석대표, 15선생, 신의한수

- 방송시청 : 트리거스탁 (www.trigerstock.co.kr) 무료 회원가입 후 무료방송 클릭 입장하세요.


이슈종목 : 대우조선해양, POSCO, 로보스타, 내츄럴엔도텍, 쇼박스


한경닷컴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