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힙합을 꿈꾸는 신인 힙합듀오 타입비(Type:b)가 오는 15일 타이틀곡 ‘Feeling Down’ 공개에 앞서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7~8일 양일 동안 타이틀곡 ‘Feeling Down’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 타입비는 오는 15일 컴백을 앞두고 있다.



공개된 타입비(Type:b)의 타이틀곡 ‘Feeling Down’ 티저영상은 지뉴(Z-NU)와 이삭(ISASC)의 인사와 함께 화려하고, 신나는 분위기의 클럽에서 타이틀곡 ‘Feeling Down’ 뮤직비디오 촬영현장이 담겨져 있다.



지뉴와 이삭의 장난스러운 모습부터 자연스러운 모습까지 만능엔터테이너적인 요소를 모두 담아낸 티저영상은 타입비의 스타일을 짐작케 한다.



타입비의 첫 타이틀곡 ‘Feeling Down’은 지뉴, 이삭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으며 프로듀서 콰지모도(Quadimodo)가 작사∙작곡한 대중 힙합음악이다.



무거운 느낌의 비판적 힙합보다 신나는 템포의 멜로디와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후렴구의 대중적 힙합음악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음악을 표현했다.



타이틀곡 ‘Feeling Down’의 공식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15일 정오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공개된 티저이미지는 타입비(Type:b)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무료 웹툰 보기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화제의 동영상] 갤럭시S6 vs 아이폰6 충격실험‥"아이폰 겨우 이정도야?"
ㆍ“역대급 스펙” 애플 아이폰6S·6S·아이패드 프로 공개…한국 출시일은?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윤은혜 ‘또’ 표절 논란…디자인 비교해보니 ‘충격’
ㆍ라디오스타 고우리vs스테파니, 19禁 몸매 대결 승자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