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증시 동향과 미국 FOMC를 두고 증시는 방향성 탐색에 한창이다. 최근 조금씩 하락하면서 바닥을 잡지 못하고 있지만 길게 보면 바닥으로 가는 과정으로 풀이할 수 있다.

따라서 지금은 추세전환의 신호탄을 기다리며, 보유종목의 리스크관리와 하반기 유망섹터를 중심으로 신규매수를 동시에 가져가야 할 때다.

하지만, 개인투자자들에게는 결코 쉽지 않은 일이다. 전날 코스닥지수 주봉을 보면 투매에 60일 이평선을 이탈하는 모습이 뚜렷하다. 그나마 60주 이평선이 아직 상승각도로 지지선을 보이고, 추세선과 만나는 자리라 강력한 지지선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이는 것은 다행이다.

만약, 상황이 악화됐다가 일시 밀린다손 치더라도 빠른 반등을 기대할 수 있는 자리다. 따라서 현재 시장구도에서는 조정이 나왔다고 시장을 외면할 것이 아니라 절호의 매수기회가 온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왕초보도 쉽게 수익내는 방송! ‘슈퍼개미 따라하기’ 화제집중!
그동안 트리거스탁에서는 험난한 장세에도 불구하고 유비벨록스, 에이텍티앤, 한국정보인증, 효성ITX 등 전문가 추천주들이 +20~60%라는 놀라운 수익률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이 종목들이 장중 무료방송을 통해서 회원들이 매매해서 거둔 수익률이라 더욱 의미가 크다. 이번 주는 정원석대표와 슈퍼찰리, 15선생이 무료방송 중이다.
왕초보도 쉽게 수익내는 방송! ‘슈퍼개미 따라하기’ 화제집중!
‘정원석대표’는 주도주 눌림목 매수로 단기 수익을 챙기면서 저평가주 중기투자로 대박을 내는 스타일이다. 대표 추천주로 2014년 효성ITX 400%, 2015년 서울옥션 500%, 한미약품 400% 등이다.

서울옥션 500% 신화의 후속타! 무료방송에서 공개추천!>>

한편 ‘15선생’은 15분봉을 활용한 선물 추세매매, 공격적 단기매매를 하는 선물무료방송을 진행한다. 선물매매에서는 비교대상 전문가중에 단연 최정상의 트레이딩 기량을 발휘하고 있다.

어려운 시장이지만, 수익을 내는 방법은 언제나 존재한다. 오늘 무료방송에 그 명쾌한 해답을 찾기 바란다.

◈ 무료방송 안내

- 무방기간 : 9월 7일(월) ~ 9월 11일(금) 장중 8:30~15시, 장마감 15시~

- 무방전문가 : 정원석대표, 15선생, 슈퍼찰리, 신의한수

- 방송시청 : 트리거스탁 (www.trigerstock.co.kr) 무료 회원가입 후 무료방송 클릭 입장하세요.
왕초보도 쉽게 수익내는 방송! ‘슈퍼개미 따라하기’ 화제집중!
이슈종목 : 산성앨엔에스, 파트론, 바이오스마트, 효성ITX, 엔케이


한경닷컴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