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증시의 하락과 미국 FOMC회의를 앞두고 증시는 관망모드에 돌입했다. 여전히 조금씩 하락하면서 바닥을 잡지 못하고 있지만 이번 하락은 진바닥으로 가는 과정이다.

현재 코스닥지수 주봉을 보면 투매에 60일 이평선을 잠시 이탈했다가 관리되는 모습이다. 60주 이평선은 상승각도로 지지선을 보이고, 추세선과 만나는 자리라 강력한 지지선 역할을 하는 것이다.

만약, 상황이 악화됐다가 일시 밀린다손 치더라도 빠른 반등이 나올 수밖에 없다. 따라서 현재 시장구도에서는 조정이 나왔다고 시장에서 잠시 떠나있을 것이 아니라 절호의 매수기회가 온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진바닥 매수기회 초읽기! 서울옥션 500% 후속타 공개추천
트리거스탁에서는 험난한 장세에도 불구하고 유비벨록스, 에이텍티앤, 한국정보인증, 효성ITX 등 전문가 추천주들이 평균 +20~40%라는 놀라운 수익률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이 종목들이 장중 무료방송을 통해서 회원들이 매매해서 거둔 수익률이라 더욱 의미가 크다. 이번 주는 정원석대표와 슈퍼찰리, 15선생이 무료방송 중이다

‘정원석대표’는 주식농부를 자처한다. 씨앗을 뿌려 수확할 때까지 끌고 갈 수 있는 저평가주 중기투자 스타일이다. 그는 “보유종목 중 대박주가 있어야 계좌가 크게 불어난다”고 말했다. 대표 추천주로 2014년 효성ITX 400%, 2015년 서울옥션 500%, 한미약품 400% 등이다.

하반기를 화려하게 장식할 제 2의 서울옥션 공개추천!>>

◈ 무료방송 안내

- 무방기간 : 9월 7일(월) ~ 9월 11일(금) 장중 8:30~15시, 장마감 15시~

- 무방전문가 : 정원석대표, 15선생, 슈퍼찰리, 신의한수

- 방송시청 : 트리거스탁 (www.trigerstock.co.kr) 무료 회원가입 후 무료방송 클릭 입장하세요.
진바닥 매수기회 초읽기! 서울옥션 500% 후속타 공개추천
이슈종목 : 국영지앤엠, 파미셀, 화승인더, 로지시스, 대한뉴팜

한경닷컴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