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과 GTX를 이용해 서울로의 출·퇴근이 편리하고, 택지지구와 인접해 각종 편의시설을 모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용인 도심형 타운하우스 ‘용인 보정 파크블렌하임’이 분양 중이다.
‘용인 보정 파크블렌하임’ 타운하우스는 선큰층을 포함한 3개층 단독형 프라이빗하우스로, 7개 단지, 총 66가구(158㎡, 198㎡, 231㎡) 단지형으로 구성된다.
썬큰룸과 거실, 주방, 그리고 안방 1개와 작은방 2개 그리고 서재, 하늘정원(옥탑)까지 지하 1층~지상 3층까지 모든 층을 개인별 용도에 맞게 사용할 수 있으며, 지하에 2대까지 가능한 전용주차장을 갖추고 있다.
주거 시스템으로는 주방액정TV, 위성방송수신시스템, 홈네트워크, 월패드, 세대 내 AP 등의 스마트시스템을 갖추었으며, 디지털도어록, 원격검침시스템, 보안감지시스템, 단지 내 CCTV설치 등으로 보안과 안전에 신경을 썼다. 이 밖에 음식물탈수기, 세대 내 환기시스템, 세대일괄소등 및 가스차단스위치, LED조명적용, 로이복층유리, 실별 온도조절기 등이 적용됐다.
단독형 타운하우스의 새로운 주거 문화, 용인 파크 블렌하임
‘용인 보정 파크블렌하임’ 타운하우스는 수지, 상현, 죽전택지지구가 인접해 있어 이마트, 롯데마트, 이마트트레이더스, 신세계백화점 등의 쇼핑과 생활편의시설을 근거리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주변으로 소실봉공원, 태광CC, 신대호수, 원천호수 등이 가까워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교육여건 또한 우수하다. 이현초가 200m 거리로 도보 통학이 가능하며, 이현중, 상현중, 소현중, 보정고, 풍덕고 등이 가깝다.
용인 타운하우스 ‘용인 보정 파크블렌하임’은 2016년 개통 예정인 신분당선 성복역(가칭)과 분당선 구성역이 반경 2km 이내에 위치하고, 새롭게 개통될 GTX구성역이 반경 1km 이내에 위치하여 교통여건이 우수하다. 또한 영동고속도로 신갈JC와 서울 용서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서수지IC, 동수원IC가 가까워 수도권과 지방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용인 보정 파크블렌하임’ 분양관계자는 “전원주택과 별장, 펜션, 타운하우스 등이 인기를 끌면서 용인타운하우스 크렌시아빌리지, 웰가, 위너스빌리지, 포리스타, 바움가르텐, 이스트빌리지, 동백라풀리움, 루아르밸리, 엘가스마트홈, 동백세종그랑시아 등 많은 타운하우스가 분양 중이지만 교통여건과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는지 꼭 확인해야 후회가 없다”고 조언했다.
현재 분양홍보관은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에 자리하고 있으며, 분양홍보관 방문시 기다림 없이 원활한 관람과 상담을 위해서는 전화예약이 필수다.

분양문의: 1566-77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