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와 함께 사라져버린 볼륨감’ 크기와 촉감, 모양까지 자연스러운 가슴을 원한다면?
[라이프팀]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이 다가왔다. 멋진 여름휴가를 꿈꾸며 열심히 다이어트를 해온 여성들. 철저한 식단조절과 운동 등을 통해 날씬한 몸매 만들기에 성공했지만 체지방과 함께 사라져버린 볼륨감 때문에 고민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

최근 군살 없이 날씬한 몸매에 글래머러스함까지 갖추고자 가슴확대술을 결심하는 여성들이 많다. 가슴확대술을 받고자 마음먹었다면 여러 가지 요소를 복합적으로 신경 써야 한다. 만족스러운 크기와 함께 라인, 모양, 촉감까지 신경 써야 수술한 티 나지 않는 자연스러운 가슴이 완성되기 때문이다.

크기와 촉감, 라인, 모양 등 복합적인 요소들을 동시에 챙기며 자연스러운 가슴확대술을 받고자 하는 여성들 사이에서 촉감물방울 가슴성형이 각광받고 있다. 촉감물방울 가슴성형은 물방울 가슴보형물에 하베스트젯 지방이식이 더해져 크기와 촉감, 모양, 자연스러운 라인까지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수술법이다.
‘다이어트와 함께 사라져버린 볼륨감’ 크기와 촉감, 모양까지 자연스러운 가슴을 원한다면?
스타트성형외과 강연웅 원장은 “크기를 키우는 데만 신경 썼던 과거와 달리 최근에는 크기에 촉감, 자연스러운 라인까지 복합적으로 고려해 수술한 티가 나지 않는 가슴확대술이 인기다. 보형물 삽입과 지방이식 가슴성형의 장점만을 모아 놓은 촉감물방울 가슴성형은 여러 가지 요소를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어 여성들의 선호도가 높다”라고 말한다.

촉감물방울 가슴성형은 물방울이나 라운드 중 어떤 보형물을 삽입하느냐에 따라 라운드 촉감물방울과 물방울 촉감물방울로 구분된다. 자연스러운 가슴라인을 위해서는 정면과 측면, 45도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매끄러운 라인의 물방울 보형물을 삽입하는 것이 좋다. 보형물 삽입 후 자연스러운 촉감을 위해 하베스트젯 지방이식으로 추출해낸 지방을 가슴에 얹어준다.
‘다이어트와 함께 사라져버린 볼륨감’ 크기와 촉감, 모양까지 자연스러운 가슴을 원한다면?
하베스트젯 지방이식은 복부나 허벅지 등의 불필요한 지방을 흡입 후 정제하여 가슴으로 이식하는 것을 말한다. 워터젯으로 축적된 지방을 분리한 후 리포콜렉터로 0.5mm 고운 입자의 지방 세포만을 추출하게 된다. 신선한 지방을 바로 가슴으로 이식하기에 부작용이 거의 없고 일반 지방이식에 비해 생착률도 높은 편이다.

또한 불필요한 부위의 지방을 흡입해 사용하기에 비만부위의 지방을 제거하면서 가슴사이즈도 커지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지방채취 시에도 선택적으로 지방세포만을 제거하기 때문에 울퉁불퉁해지거나 함몰된 부분 없이 매끄러운 바디라인 연출이 가능하다.
‘다이어트와 함께 사라져버린 볼륨감’ 크기와 촉감, 모양까지 자연스러운 가슴을 원한다면?
강연웅 원장은 “만족스러운 촉감물방울 가슴성형을 받고 싶다면 정품 보형물 사용여부와 함께 하베스트젯 가슴지방이식, 부유방 지방흡입이 함께 이루어지는지 체크해야 한다. 크기와 촉감, 라인, 모양 등 복합적인 부분들을 동시에 충족시켜야만 만족스러운 가슴확대술 결과를 기대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말한다.

이어 강 원장은 “여러 가지 수술이 복합적으로 시행되어야 하는 만큼 집도의의 실력과 병원의 시설을 꼼꼼하게 따져 봐야 한다. 가슴성형 집도 경험이 많은 숙련된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적합한 크기와 디자인, 수술방법 등을 결정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사진출처: 스타트성형외과,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티아라 전멤버 아름, 내추럴한 일상 공개
▶ [포토] 톰 크루즈 '반가운 손인사'
▶ ‘라스트’ 윤계상, 같은 인물 다른 느낌…‘팔색조 열연’ 예고
▶ ‘엠카’ 블레이디, ‘비밀열쇠’로 상큼발랄한 무대
▶ ‘엠카운트다운’ 플레이백, 더위 날리는 상큼 발랄한 무대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