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진호-레이디제인, 썸 관계 청산후 열애?...양측 "교제 NO" (사진=JTBC `5일간의 썸머` 홍진호-레이디제인화면 캡처)





홍진호-레이디제인, 5개월째 열애 중 `교제 100일` 파티까지...





홍진호 레이디제인 홍진호 레이디제인 홍진호 레이디제인





홍진호-레이디제인, 썸 관계 청산후 열애?...양측 "교제 NO"





방송인 홍진호와 가수 레이디제인의 열애설이 제기됐으나 양측이 이를 부인했다.





17일 홍진호 측은 "홍진호와 레이디제인이 친한 것은 맞지만 교제는 진짜 모르는 일이다"라며 "열애를 하면 공개하겠다"고 전했다.





레이디제인 측 관계자 역시 "둘이 친한 건 사실이지만 교제는 진짜로 아니다"라며 "홍진호랑 여행을 다녀온 후 친해졌고, 더 가까워진 건 맞다. 관계가 발전한다고 하면 먼저 말하겠다"고 두 사람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홍진호와 레이디제인이 5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들은 올 초부터 서로 호감 단계를 `썸`에서 연애로 올려 교제를 시작했다.





이 매체는 또 복수의 연예가 관계자들의 말을 빌려 두 사람의 관계를 전했다. 한 관계자는 "5월 말 서울 홍대 모처에서 두 사람이 `교제 100일`을 기념하는 파티를 열었다"고 밝혔다고 매체는 전했다.





한편 두 사람은 최근 JTBC `5일간의 썸머`를 통해 리얼한 썸을 보여줬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FNC 김용만 노홍철까지 넘본다··초대형 예능제국 꿈꾸나?
ㆍ테이스티vs울림엔터테인먼트, 활동 중단 진실공방 `진실은 어디에?`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구하라vs이유비 19禁 볼륨 대결로 이준기心 저격 `아찔`
ㆍ[날씨예보] `태풍 11호 낭카` 한반도 `영향권`··주말 날씨 예상 강수량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