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의 멤버 서강준이 광고 촬영장에서 반전매력을 뽐내는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현재 MBC 54주년 월화특별기획 ‘화정`에서 순수한 꽃선비의 샌님 같은 매력과 냉철한 카리스마를 지닌 화기도감의 교리 `홍주원`으로 열연 중인 서강준이 최근 진행됐던 팀벅 광고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통해 시크함과 귀여운 매력을 오가는 이중매력으로 뭇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서강준은 촬영 대기 중 소품 과일을 들고 카메라를 향해 귀여운 미소를 짓기도 하고, 강아지를 품에 안고 쓰다듬으며 해맑은 모습을 선보이는가 하면 촬영이 시작되면 진지하게 몰입하며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기도 했다.



특히 이날 서강준은 서 있기만 해도 땀나는 무더운 날씨에 두꺼운 옷을 껴입고 지칠 만도 하지만 수트부터 캐주얼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특유의 해맑은 미소와 입담으로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서강준의 비하인드 컷에 누리꾼들은 "서강준 역시 어떤 옷이든 잘 소화한다", "서강준 사극에서도 현실에서도 우월한 비주얼 입증", "서강준 시크한 모습도 귀여운 모습도 매력적이다", "화정 잘 보고 있다.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서강준은 MBC 54주년 월화특별기획 ‘화정`에서 조선 최고의 명문가 집안의 장자 홍주원 역을 맡아 깊이 있는 눈빛과 다양한 감정연기를 선보이며 끊임없이 성장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상주 독극물 살충제 사이다 `고의적 내부인 소행?`··"하루새 병뚜껑 바뀌었다"
ㆍ"차영 아들, 조희준 전 회장 친자 맞다"··유전자 검사 없이 판결 배경은?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택시 신주아, 비키니로 `19禁` 엉밑살 노출로 `29禁` 방송… 남편 반응은?
ㆍ수원 실종, `평택에서 女대생-원주에서 男용의자` 숨진 채 발견 "더 미스터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