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이어지는 무더위에 세균, 바이러스 등의 번식이 활발하고, 면역력이 떨어져 각종 감염 질환에 걸리기 쉽습니다. 질병관리본부의 ‘2013년 국내 급성설사질환 유발 원인 세균의 분리현황 및 특성’에 따르면 세균에 의한 설사질환은 주로 하절기인 6월부터 9월에 집중적으로 발병합니다. 장 내 유익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에 도움이 되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섭취해 장 환경을 개선하면 건강한 여름나기에 도움이 된다는데요. ㈜쎌바이오텍의 ‘듀오락 스탑’은 쎌바이오텍이 특허 취득한 항균용 유산균 사균체 제조방법을 적용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으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사균체는 장 내 유익균을 증식시켜 건강한 장 환경을 조성해주는 생균(살아있는 유산균)과 달리, 살모넬라, 대장균, 장구균 등 병원성 세균 등과 결합해 몸 밖으로 내보내는 역할을 해 갑작스런 복통, 급성설사 등의 증상을 완화하고 장 환경의 빠른 안정을 돕는다고 하네요.



클라리소닉이 바디, 발끝까지 확대된 신개념 클렌징 디바이스인 ‘스마트 프로파일’을 17일 출시합니다. 스마트 프로파일은 국내 최초로 맞춤형 전신 케어가 가능한 토탈 클렌징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를 위한 클렌징부터 전문적인 관리까지 피부 타입 및 부위별 맞춤 클렌징이 가능하도록 기능이 더 세분화 되고 진화됐다네요. 기존 2~3단계 스피드에서 더 나아가 다양한 피부 타입에 맞춰 부드러운 젠틀 마일드 클렌징, 데일리 클렌징, 스페셜 메이크업 클렌징, 전문적인 관리를 위한 프로페셔널 케어 총 4단계 스피드 중 선택이 가능하며, 손보다 11배 더 뛰어난 강력한 클렌징 효과를 제공합니다. 또한 페이셜 브러시 헤드에는 마이크로 칩이 탑재되어 있어 60초 동안 피부 부위에 맞춰 자동으로 피지 분비가 많은 T존은 강하게, 민감한 U존은 부드럽게 클렌징하며, 새롭게 추가된 ‘터보(turbo)’ 기능을 사용해 클렌징 도중 언제라도 마사지 효과를 높인다네요. 특히 발을 전문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페디 전용 기능을 추가함으로써 얼굴에서 발끝까지 토탈 홈케어 클렌징을 완성했습니다. 매끄러운 바디 관리를 위한 미세각질 제거와 소닉 마사지 기능과는 별개로 데일리 풋 케어용 페디 버핑 브러시와 발 각질 제거를 위해 스테인리스 스틸 디스크로 제작된 페디 스무딩 디스크 브러시를 구성했습니다. 한편, 클라리소닉은 지난달 17일부터 이용자 편의를 위해 디바이스 충전기 별도 판매를 시작했는데요, 온라인 몰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현재 제품이 일시 품절된 상태이며 한 달 뒤인 8월 초-중순에 판매 재개 예정이라고 합니다.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이 경상북도 소재 영주제일고등학교(교장 임원수)에 도서 1200권을 기증하고 교내 청솔도서관에서 도서 기증식을 가졌습니다. ㈜미래엔은 평소 인재 육성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펼쳐온 기업으로, 이번에는 영주제일고 학생들을 위해 1500만원(1200권) 상당의 도서 및 학생용 참고서를 기부했다네요. 기부된 도서는 영주제일고등학교 학생들에게 다양한 도서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독서 생활에 활기를 불어넣을 예정입니다. ㈜미래엔은 아름다운재단,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 홍명보장학재단 등에 꾸준한 교육 기부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자동차 분야 O2O스타트업 헤이딜러와 버튼대리가 음주운전 예방을 위해 “술값은 김부장님이 대리비는 헤이딜러가 쏜다” 1인 1만원 대리비 지원 캠페인을 공동으로 진행합니다. 대리비 지원 이벤트는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헤이딜러’를 친구 추가 후 “대리비 주세요”라고 말을 걸면, 헤이딜러에서 대리운전 호출 앱 ‘버튼대리’에 입력할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와 버튼대리 앱설치 url을 제공하는 방식입니다. 버튼대리 앱 설치 후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면, 버튼대리에서 지급한 5000원과 헤이딜러에서 지급한 5000원이 적립되어 총 10000원을 적립할 수 있다. 캠페인은 7월 말까지 이어질 예정입니다.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신주아vs클라라, 男心 녹이는 `D컵 비키니 몸매` 대결 승자는?
ㆍ택시 신주아vs소유진, `탱글탱글` 비키니 몸매로 남편心 얻었나?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클라라 이규태, 과거 `문자-녹취` 다시 보니.."신선, 설렌다" "다 보여" 충격
ㆍ`구하라 초코칩쿠키` 볼륨몸매+까만피부…과거 성형루머 재조명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