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주완♥조보아, 열애 한달 째 "예쁜 만남 응원해 주세요"



배우 온주완과 조보아가 열애중이다.





온주완♥조보아



26일 오전 온주완의 소속사 윌 엔터테인먼트와 조보아의 소속사 sidusHQ는 "두사람에게 확인한 결과 온주완과 조보아가 열애 중인 것이 맞다"고 밝혔다.



온주완과 조보아는 지난해 8월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잉여공주’에 함께 출연한 이후 친분을 이어오다 한 달 전부터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해 좋은 만남을 가지고 있다.



온주완과 조보아 소속사 측은 "앞으로 동료로서 또, 연인으로서 서로를 응원할 두 배우가 예쁜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당부 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온주완은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펀치`에서 이중적인 면모를 지닌 검사 역으로 출연해 인상깊은 연기를 선보였다. 또 조보아는 영화 `가시`를 통해 이름을 알렸으며 최근 케이블채널 OCN 드라마 `실종느와르 M`에 출연을 앞두고 있다.



한편 조보아는 지난 2012년 MBC ‘놀러와’에 출연, 자신의 이상형이 가수 박효신임을 고백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당시 조보아는 “박효신의 모든 것이 좋다. 5년 동안 짝사랑했다”고 털어놓으며 얼굴을 붉혔다. 이에 MC들은 “박효신과 지금 전화 연결이 가능하다”고 부추겼고 조보아는 “여보세요? 오빠”라며 수줍게 통화를 이어 갔다.



하지만 통화 상대는 박효신이 아닌 개그맨 조세호였던 것으로 드러나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온주완 조보아 윌엔터테인먼트, 한경DB / 온주완 조보아)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방통위 "레진코믹스 차단, 19禁 성행위 묘사"…해당 만화보니
ㆍ택시 윤소희vs신아영vs남지현, 화려한 스펙+외모 비교 승자는?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세월호 허위 인터뷰` 홍가혜 네티즌 800명 고소··건당 수백만원 합의금 받아
ㆍ택시 윤소희vs남지현vs신아영 아나운서, 가슴골+꿀벅지 노출 `아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