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 HD 내시경 물방울 가슴성형’으로 볼륨몸매 완성!
[임혜진 기자] 꽃샘추위가 지나고 어느새 완연한 봄기운이 느껴지는 요즘. 겨울과는 달리 얇아진 옷차림에 자연스럽게 몸매가 드러날 수밖에 없어 많은 여성들이 아름다운 몸매를 위해 다이어트와 운동에 한창이다. 두꺼운 팔뚝이나 종아리, 뱃살과 같은 군살을 빼는 것이 목표지만 정작 빠져야 할 부위가 아닌 가슴살이 빠지게 될까봐 조심스러운 마음도 든다.

단순히 마른 것이 아닌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각광받는 상황에서 들어갈 곳은 들어가고 나온 몸을 갖는 것은 더욱 어렵다. 다이어트를 통해 살을 뺄 수는 있지만 없던 볼륨감을 살리는 것은 자가적인 노력으로 힘들기 때문에 작은 가슴을 갖고 있는 경우 고민은 더욱 크다.

가슴이 작은 여성은 라인이 붙는 옷을 입는 것이 부담스럽고 몸에 맞는 옷을 찾기 힘들 뿐 아니라 옷맵시가 살지 않는다. 유니폼이나 정장을 입어야 하는 직장 여성의 경우 매번 헐렁한 티셔츠나 캐주얼 스타일을 고수할 수 없어 심각한 외모 콤플렉스로 이어지기도 한다.

여성에게 있어 가슴은 여성성의 상징으로 가슴이 작다면 몸매에 대한 자기만족도가 낮고 이성적인 매력이 떨어져 보일까봐 고민하는 경우도 상당수. 이에 임시방편으로 가슴이 커 보이는 보정속옷을 착용해보기도 하지만 땀이 차거나 답답할 수 있어 불편함이 크다. 본인의 몸매와 어울리지 않은 과한 보정속옷 때문에 티가 나 난처한 상황을 겪는 경우도 있다.

아이디성형외과병원의 황동연 원장은 “최근 가슴확대수술 트렌드는 단순한 사이즈 확대가 아닌 부드러운 촉감과 라인이다. 자연스러운 S라인을 위해선 가슴을 무조건 크게 하기보단 본인의 체형과 어울리는 적절한 크기를 선택하는 게 중요하다. 수술한 티가 나지 않는 풍만한 가슴라인을 원한다면 물방울 가슴성형이 근본적인 해결책이 될 수 있다”고 조언했다.

이어 “크기만 강조하는 일반 가슴 성형과는 달리 Full HD 물방울 내시경 가슴성형은 체형에 맞는 보형물로 물방울 모양의 자연스러운 가슴 라인을 완성한다. 수술 시 Full HD 내시경을 사용하기 때문에 체형에 시야가 확보돼 정교한 수술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FULL HD 물방울 가슴성형은 가슴전용 Full HD 내시경을 통해 가슴조직의 신경들과 혈관들을 확인하여 진행하는 안전한 성형수술이다. 내시경을 통해 가슴 보형물이 들어갈 위치를 확실히 파악해 기존 가슴 성형수술보다 정확하고 미세한 수술이 가능하다.

아이디 물방울 가슴성형은 숙련된 성형외과 전문의의 노하우로 가슴 감각 신경을 차단하는 늑간마취를 진행하고 수술 시 신경이 지나가는 연골막을 건드리지 않는다. 미세한 혈관까지 지혈해 근육 손상 가능성을 줄이고 출혈을 최소화해 수술 후 멍이나 통증도 적다. 신경 하나하나 조심스럽게 수술을 진행하기 때문에 건드리는 신경이 거의 없어 부작용도 적다.

단, 자연스러운 가슴모양을 위해서는 본인에게 적합한 보형물과 사이즈를 선택하는 성형 전 검사가 반드시 필요하다. 또한 안전하고 성공적인 결과를 위해선 성형외과 전문의의 경험과 정품 보형물 사용 여부, 회복관리 시스템 구축 등을 확인하고 수술을 진행해야 한다.
(사진제공: 아이디성형외과병원)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블러드’ 안재현, 구혜선에 “수녀님 감염자로 만들자”
▶ 송유빈, 백지영 콜라보곡 ‘새벽 가로수길’ 깨알 홍보
▶ 강예원, 상큼 미모 과시…인스타그램 스타트 ‘눈길’
▶ [포토] 미스에스 강민희-제이스 '이렇게 예뻤나?'
▶ ‘블러드’ 손수현, 박태인 위협 “나한테 입 놀리지 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