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한별 정은우 열애, 데이트 사진보니 다정하네.."28일 세븐 입장 주목"





(사진= `더 팩트` 제공)



박한별 정은우 세븐



배우 박한별이 오랜 연인 관계를 유지해오던 세븐과 결별하고 정은우와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24일 더팩트는 "박한별이 올해 초 세븐과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연인 관계를 청산했다"며 "정은우와 새로운 만남을 갖고 추운 겨울을 녹이고 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정은우의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이 친한 동료로서 작품 종영 이후에도 자주 어울렸다. 그러다가 최근에 서로 호감을 갖게 됐고 남녀 관계로 알아가고 있다"고 열애를 인정했다.





측근에 따르면 박한별이 세븐 때문에 힘들어할 때 정은우가 이를 다독이며 급속도로 호감을 나눴다.





두 사람은 음식점과 커피숍 등을 다니며 소박하고 건전한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전해졌다.





박한별과 정은우는 지난 5월 종영한 SBS 일일드라마 `잘 키운 딸 하나`에서 처음 만났다. 박한별은 여주인공 장하나 역을 맡았고 정은우는 그를 사랑하는 설도현으로 나서 아련한 커플 연기를 펼쳤다.







한편 세븐은 오는 28일 제대를 앞두고 있다. 이는 영창 처분에 따라 10일 늦춰진 전역이다.

박한별과 정은우의 열애에 대해 세븐이 어떤 입장을 밝힐지 주목된다.



`박한별 정은우 세븐` `박한별 정은우 세븐` `박한별 정은우 세븐` `박한별 정은우 세븐`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고준희, 아찔한 각선미 선보이며... "메리 크리스마스"
ㆍBJ 효근 아내 이신애 누구길래?··"제 사이즈는요?"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포토]한채영, 무보정 기럭지가 이 정도? `감탄 뿐인 몸매`
ㆍ[포토]`노모쇼` 이지나, 다른 출연자 기죽이는 각선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