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빛 연인들’ 한선화, 드라마 속 딸 초롱이 알아볼까
[박슬기 기자] ‘장미빛 연인들’ 이장우, 한선화의 운명의 장난이 시작된다.

11월23일 방송될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극본 김사경, 연출 윤재문)에서는 미국에서 돌아와 박차돌(이장우)과 완전히 정리된 백장미(한선화)가 딸 초롱과 함께 드라마에 출연하게 되는 기막힌 운명이 그려진다.

지난 11회 방송에서는 우연히 CF에 출연한 초롱이를 드라마에 캐스팅하고 싶다는 방송국의 제안이 왔다. 방송국으로부터 전화를 받은 고모 강세라(윤아정)는 주인공의 딸인데다 많은 돈을 벌 수 있다는 관계자의 말에 넘어가 드라마 출연을 승낙했다. 이후 바로 드라마에 투입된 초롱이 큐사인과 함께 드라마 여주인공에게 달려가 안기고 카메라가 돌아가면서 엄마 백장미의 얼굴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방송 말미에 공개된 12화 예고편에서 방송국 화장실에서 초롱이와 강세라, 백장미의 엄마 소금자(임예진)이 마주치면서 백장미와 드라마에 출연하는 아이가 딸 초롱이라는 사실이 밝혀진다.

초롱이는 백장미에게 “나도 언니처럼 이쁜 엄마 있었으면 좋겠어요. 우리 엄마는 하늘나라에 있어요”라며 백장미를 그린 그림을 선물한다. 초롱이 선물한 그림의 뒷면에서 박초롱이라고 써있는 이름을 보면서 백장미는 고개를 갸우뚱해 앞으로의 전개에 속도를 붙였다.

또한 오랜만에 만난 고향 친구인 이영국(박상원)과 정시내(이미숙)이 함께 자전거를 타며 즐거운 한때를 보낸다. 입양이 불발되면서 예민해진 아내 고연화(장미희)에 회의감을 느끼던 이영국이 꾸밈없이 자신을 대하는 정시내에 느끼는 감정의 변화가 생긴다.

한편 얼떨결에 부모가 된 철없는 대학생 이장우의 고군분투 생존성장기와 그에 얽힌 세 가족의 파란만장 스토리를 그린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은 오늘(23일) 오후 8시45분에 방송된다. (사진출처: MBC ‘장미빛 연인들’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한세아, 시스루 드레스+밧줄 입고 레드카펫 ‘시선강탈’
▶ [w기자까톡] 의외의 복병, JYJ-갓세븐 편
▶ ‘우결’ 송재림, 김소은과 화보 촬영에 “오늘 밤 잠은 다 잤다”
▶ [★비주얼끝판왕] 공항패션 속 남친룩 대결, 민호 vs 바로 vs 바비
▶ ‘슈퍼스타K6’ 곽진언, 우승 소감 “동생아 잘하자” 폭풍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