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인간적인 배우 이병준, 알고보면 과묵·성실파
[박샛별 기자] 배우 이병준, 그는 요즘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왕의 얼굴’, ‘내일도 칸타빌레’, ‘나의 독재자’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런데 그의 작품은 동시에 보아도 지루하지 않다.

오히려 같은 사람이 맞나 싶을 정도로 마초 같은 카리스마와 사차원 적인 극과극의 모습을 보여줘 항상 새롭기만 하다. 또한 인터뷰 내내 감사하다는 말을 건낼 줄 아는 따뜻하고 인간적인 배우 이병준. 그런 그의 팔색조 같은 매력을 엿볼 수 있는 화보 촬영이 진행됐다.

화보 첫 번째 콘셉에서는 회색 수트를 멋지게 소화하며 중년배우로서의 깊이 있는 남성미를 물씬 풍겼다. 그의 눈빛에서 우러나오는 카리스마는 촬영장 전체를 압도했다.

두 번째 콘셉은 갈색 수트에 뿔테를 매치하며 따뜻하면서도 편안한 모습을 연출했다. 특히 여기에서는 그의 엉뚱하면서도 위트 있는 매력을 엿볼 수 있었다.

마지막에는 이병준만의 인간적인 면모를 볼 수 있는 편안한 니트룩을 선보였다. 최근 ‘내일도 칸타빌레’에서 피아노과 교수 도강재 역을 맡고 있는 그는 우쿨렐레 악기를 활용해 멋진 모습을 연출하기도 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연기를 하면서 가장 중점을 두는 부분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그는 “관객이 나를 어떻게 볼 것인가를 생각한다. 그리고 가장 상식선을 넘을 수 있는 것들을 고민해본다”며 “여러 역할로 다가가지만 특히 엉뚱한 모습까지 소화하며 시청자 상식선의 틀을 깸으로써 신선하게 다가가고 싶다”고 말했다.

우리가 생각하는 고정관념에 틀을 벗어나 신선함을 주는 것, 그것이 바로 배우 이병준의 매력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연기 인생 20년 동안 역할의 한계를 두지 않고 팔색조와 같은 매력을 선보인 배우 이병준, 상식의 틀을 넘어선 그만의 다양한 색깔이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비결이 아닐까. (사진제공: bnt world)

기획 진행: 박샛별
의상: 마누엘리츠
헤어: 박호준헤어 청담점 나미에 원장
메이크업: 박호준헤어 청담점 이초 실장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해외 셀럽들의 가을 스타일링 분석!
▶ 화보 속 인교진-오창석 스타일 분석
▶ 비정상회담, G11 수트룩 전격 비교 분석!
▶ F/W 시즌 ‘잇 템’, 블랙진 스타일링 Best5
▶ 올 가을, 스타일리시한 임부복으로 분위기 넘치는 ‘D라인’ 완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