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평리조트가 `타워 프리미엄 회원권`을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타워 프리미엄 회원권은 사계절 내내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용평리조트만의 장점을 살린 것으로, 원하는 선택 서비스 3가지 중 하나를 골라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선택 옵션 상품이다.



첫번째는 매년 2매씩 5년간 통합스키시즌권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용평스키장에는 5.6㎞ 길이를 자랑하는 `레인보우 파라다이스 슬로프`와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알파인 스키 주경기장인 `레인보우 슬로프`가 있다.



두번째 상품은 여름 시즌에 유용한 용평리조트의 워터파크 피크아일랜드 무료 입장 옵션이다. 가족과 연인, 동료 등 4명의 회원이 5년간 200회(1인 기준 50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피크아일랜드는 대관령 청정수를 사용해 편안하고 쾌적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고 대관령 해발 700m 고지에 위치해 한여름에도 시원한 여름을 만끽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골프 마니아를 위한 용평9(나인) 골프 클럽 혜택이 있는 옵션 상품이다. 4명의 회원 중 2명을 지정해 5년간 용평나인 골프 클럽을 1인 기준 40회(총80회)를 그린피와 카트비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타워 프리미엄 회원권을 구매하면 새단장을 마친 타워콘도를 주중과 주말 구분 없이 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으며, 용평리조트의 스키 리프트와 워터파크, 관광곤돌라도 최대 6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충남 보령의 무창포 비체팰리스와 전남 여수의 디오션리조트 등 체인 콘도도 이용할 수 있다.



용평리조트 관계자는 "타워 프리미엄 회원권은 가족이나 친구, 동료 등에게 총 4장의 회원카드가 발급되기 때문에 각자 회원권을 구입해 번갈아 사용할 수 있는 실속 상품이며 5년 후 분양금인 1천100만원 전액 반환을 보장하는 확약서가 발급된다"며 "분양 대금 1천100만원을 5년 후 돌려받는 혜택은 2014년 11월 계약분까지만 가능하며 12월 계약분부터는 분양 대금 보장 혜택은 종료된다"고 설명했다.



회원 가입 문의는 홈페이지(www.yongpyonggolf.com) 또는 전화(02-566-2241)로 하면 된다.




와우스타 한석주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왕 신해철 별세, 신대철 "스카이병원 강세훈 원장 복수해줄게" 분노
ㆍ고혈압 피해야 할 음식, 어떤 게 있길래...네티즌 “다 맛있는 것들인데...”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마왕` 신해철 별세에 신대철, "명의를 소개합니다." 스카이병원 강세훈 원장 언급
ㆍ하나·외환銀, 통합이사회서 조기통합 결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