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카페&베이커리 페어’, 천연 캔들 전문점 퀸비캔들 참가 ‘눈길’
[라이프팀] 캔들 프랜차이즈 대표주자로 떠오른 천연 캔들 테라피 전문점 퀸비캔들이 일산 킨텍스 ‘2014 카페&베이커리 페어’에 참가해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본 박람회는 카페와 베이커리, 혹은 창업에 관련된 산업종사자와 예비창업주들을 위주로 커피, 베이커리 트렌드를 소개하는 자리다. 약 350 여개의 부스에서는 자사의 제품을 홍보하며 박람회 기간 동안 ‘2015 한국 국가대표 바리스타 선발전’ 등을 진행하며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2014 카페&베이커리 페어’, 천연 캔들 전문점 퀸비캔들 참가 ‘눈길’
박람회에 참가한 퀸비캔들은 다양한 종류의 천연 향초제품과 아로마 제품을 전시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향기 제품뿐만 아니라 아기자기한 부스 인테리어도 이목을 끄는데 한 몫 했다. 부스에 찾은 방문객에게는 허브티 시음 행사를 진행하며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한 것이 특징이다.

퀸비캔들 부스에서 가장 인기를 끄는 제품은 단연 루트캔들이었다. 미국에서 1869년부터 천연 원료로만 만들어온 루트캔들을 알아보고 오는 소비자들은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만나보게 됐다.
‘2014 카페&베이커리 페어’, 천연 캔들 전문점 퀸비캔들 참가 ‘눈길’
또한 유기농 브랜드인 EO제품도 적지 않은 인기를 끌었다. EO는 유기농 식물성 원료를 기초로해 만들어져 피부가 민감한 어린이들도 사용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 품질 좋은 에센셜 오일로 웰빙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만나볼 수 있는 퀸비캔들의 유기농화장품, 천연향초, 베이비 화장품들은 특별한 가격에 제공된다. 이에 더해 국내 대표적 천연캔들 프랜차이즈 퀸비캔들에 대한 가맹점 문의도 함께 해 예비 창업주들을 맞이한다.

퀸비캔들 매장은 최근 창업시장 화두인 ‘웰빙’ 및 ‘소자본’을 모두 잡았다. 작은 규모의 매장에서도 판매가 가능하며 객단가가 높고 운영이 쉬워 여성 창업 아이템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특히 1년에 6번 ‘Big Gift Season’을 정해 시즌에 맞는 선물세트 매출을 올린다. 타 캔들 브랜드에 비해 가지는 장점이다.
‘2014 카페&베이커리 페어’, 천연 캔들 전문점 퀸비캔들 참가 ‘눈길’
퀸비캔들 관계자는 “창업 키워드가 ‘작으면서 건강한’ 쪽으로 흐르고 있다”며 “최근 건강이나 힐링에 관련된 사업에 주목한 예비 창업주들 사이에서 캔들 사업에 대한 인기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일산 킨텍스 제 2전시장에서 열리는 ‘2014 카페&베이커리 페어’는 10월4일까지 진행된다.
(사진출처: 퀸비캔들 , 향기가게)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손연재-김윤희, 다정다감 셀카 공개…늘씬한 각선미 ‘눈길’
▶ 박지성 맨유 앰버서더 선정, 비유럽 출신 최초 ‘아시아의 별’
▶ 단통법 시행, 갤럭시 노트4 보조금 ‘최대 11만원?’…기대이하
▶ 단통법 오늘부터 시행, 요금제 비쌀수록 보조금↑…‘최대 34만5천원’
▶ 유람선 사고 첫 신고자, “사고 났다고 소리쳤지만, 어디냐고만 물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