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사랑 나의 신부' 신민아-조정석 / 사진=변성현 기자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신민아-조정석 / 사진=변성현 기자
신민아-조정석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에 출연한 배우 신민아와 조정석이 결혼관을 밝혔다.

24일 오후 서울 성동구 행당동 CGV왕십리에서 열린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언론시사회에는 임찬상 감독과 조정석, 신민아가 참석했다.

이날 조정석은 "원래도 결혼에 긍정적인 사람이었는데 영화 촬영 후 더 긍정적으로 바뀌었다"고 전했다.

이어 "처음 시나리오를 받고 촬영을 마치는 순간까지 '정말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이 변함이 없다"며 "내 인생에 또다른 누군가와 함께 새로운 행복을 열어가는 인생을 펼쳐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신민아 역시 "촬영 전에는 결혼은 나와 먼 이야기라고 생각했다. 영화를 통해 간접 경험하게 되면서 연애나 결혼을 하더라도 잘 극복할 수 있을 것 같다"며 "결혼도 하고 싶고 연애도 하고 싶단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한편 '나의 사랑 나의 신부'는 1990년 박중훈과 고(故) 최진실이 주연을 맡은 이명세 감독의 동명 작품을 리메이크한 영화로, 4년 간의 연애 끝에 결혼한 영민(조정석 분)과 미영(신민아 분)의 신혼생활을 그렸다. 오는 10월 8일 개봉한다.

신민아와 조정석의 소식에 누리꾼들은 "신민아-조정석, 영화 재밌겠다" "신민아-조정석, 신혼부부 연기 기대되네" "신민아-조정석, 영화 보면 결혼하고 싶어질 듯" "신민아-조정석, 잘 어울리는 커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