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생애 봄날’ 감우성-최수영, ‘사랑과 영혼’ 명품 재현
[연예팀] ‘내 생애 봄날’ 감우성과 최수영이 영화 ‘사랑과 영혼’의 명장면을 재현했다.

9월17일 MBC 수목드라마 ‘내 생애 봄날’(극본 박지숙, 연출 이재동) 감우성과 최수영의 달달한 스틸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감우성은 최수영의 뒤편에 서서 최수영을 살포시 안고 있다. 두 사람은 주걱을 함께 맞잡고 냄비 속을 저으며 ‘사랑과 영혼’의 명장면을 재탄생 시켰다.

‘내 생애 봄날’ 제작사 측은 “오늘(17일) 방영분에서 강동하(감우성)와 이봄이(최수영)는 패트릭 스웨이지와 데미무어도 울고 갈 로맨틱한 상상신을 여러 가지 버전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백허그신은 그중 하나다.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 속에서 깨알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내 생애 봄날’ 감우성과 최수영의 스틸컷 공개에 네티즌들은 “내 생애 봄날 감우성 최수영, 사랑스러워 보이네” “내 생애 봄날 감우성 최수영, 사랑과영혼 완벽 재현” “내 생애 봄날 감우성 최수영, 눈 마주보는 거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MBC 수목드라마 ‘내 생애 봄날’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드림이앤엠, 후너스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송해 아들 “아버지, 제발 살려달라” 오열
▶ [인터뷰] 왕지원 “까칠 도도 이미지? 실제 나와 달라 부담”
▶ 이민정, 이병헌-이지연 관계 알고 SNS 글올렸다?…‘소름’
▶ [w뜨는현장] ‘로맨스의 일주일’ 차도녀 한고은 vs 러블리걸 조여정
▶ 김태우, 부인 김애리와 ‘오마베’ 합류…진짜 ‘육아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