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스트 슌 “7년 만에 이룬 꿈 정말 뜻깊다” 눈물
[박슬기 기자] 신인그룹 제스트(ZEST) 멤버 슌이 데뷔 소감을 말하다 눈시울을 붉혔다.

7월28일 서울 압구정 한국국제예술원 지하 1층 예홀에서 그룹 ZEST 데뷔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이날 멤버 슌은 데뷔 소감을 묻는 질문에 “19살 때부터 가수를 꿈꾸고 준비 했다. 그러다가 군 입대를 먼저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군복무를 마치고 다시 연습생 생활을 했다”며 입을 열었다.

이어 “이후 백업댄서로 먼저 무대를 시작하며 내 꿈에 한 발 더 다가갔다고 생각했다. 여러 선배님들 무대 뒤에서 ‘나중에 이 자리에 서겠구나’ 하면서 열심히 했다”며 “그 때 당시 같이 연습하던 친구들이 먼저 데뷔하면 그 무대 백업댄서로도 했었다. 마음이 안좋았지만 오늘 이렇게 가수로 데뷔하게 돼 정말 뜻깊다”며 눈시울을 밝혔다.

슌은 “가수가 되겠다는 마음을 먹고 7년이라는 시간이 지났다. 그 시간동안 변 함없이 응원해준 가족, 주변분들, 많은 도움주셨던 분들 정말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제스트(ZEST)의 데뷔 싱글 ‘어젯밤 이야기’는 무게감 있고 힘 있는 편곡으로 원곡의 가사와 멜로디를 충분히 살리면서도 원곡에는 없는 다이나믹한 랩과 중독성 있는 훅의 후렴구로 ZEST만의 색깔로 재해석했다. 제스트(ZEST)는 오늘(28일) 쇼케이스 무대 종료 후 본격 음악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인터뷰] ‘군도’ 하정우, 믿습니까?
▶ SM 새로운 걸그룹 ‘레드벨벳’, 뮤비 티저 깜짝 공개 ‘눈길’
▶ [w기자까톡] ‘19금 아닌 19금 같은 너’ 김남길-태완 편
▶ ‘런닝맨’ 김풍, 주원 유재석 이광수 요리에 “이건 닭에 대한 모욕” 혹평
▶ 박지성-김민지 결혼식 사진 공개, 히딩크와 에브라의 ‘플라워 세레모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