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유키 구라모토 피아노 선율과 만났다!
[뷰티팀] 이니스프리와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유키 구라모토의 콜라보레이션 영상이 100만 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해 화제다.

특히 이번 영상의 배경음악음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유키 구라모토가 이니스프리만을 위해 직접 작곡과 연주를 해 눈길을 끈다. 유키 구라모토측은 지난 2008년 제주 공연에서 느꼈던 아름다운 제주에 대한 추억을 계기로 이니스프리 영상의 배경음악 작업에 참여하게 됐다.

유키 구라모토는 “이니스프리가 가진 자연을 아끼고, 함께하는 이미지에 좋은 인상을 받고 흔쾌히 이번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함께 했다” 며 “나무, 잎, 녹색, 초목, 들판에서 움직이는 사람 등 따뜻함이 담긴 아름다운 영상과 오랜기간 제주의 녹차를 연구한 이니스프리의 고뇌를 피아노 선율로 표현했다”고 말했다.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유키 구라모토의 음악은 “제주, 녹차 그리고 이니스프리와도 잘 어울린다”, “한 편의 시와 같은 영상” 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이니스프리, 유키 구라모토 피아노 선율과 만났다!
이번 영상은 이니스프리와 제주, 그리고 녹차의 인연을 표현한 ‘제주 녹차 히스토리’와 2014년 그린티 라인의 핵심 원료인 생녹차를 소개하는 ‘2014년 이니스프리 생녹차 이야기’ 총 2개의 영상으로 구성되었다.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제주 녹차 히스토리 는 이니스프리와 제주 그리고 녹차와의 오랜 인연을 시작으로 제주도의 깨끗한 녹차, 그린티 라인의 탄생에 이르기까지 제주 녹차에 담긴 이니스프리의 열정을 그대로 영상에 담았다. 2년 간의 과정을 거쳐 제작 된 영상에서는 맑고 깨끗한 제주의 자연환경을 그대로 담아 자연과 공감하는 브랜드, 이니스프리와의 완벽한 호흡을 느낄 수 있다.

2014년 새롭게 선보이는 이니스프리 그린티 라인을 소개하는 2014년 이니스프리 생녹차 이야기는 제주 녹차나무에서 탄생한 생녹차를 소개하며 이니스프리가 주력하는 생녹차 연구를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이니스프리 MC팀 김윤혜 팀장은 “이번 유키 구라모토의 서정적 음악이 담긴 두 영상은 이니스프리의 시그니처 그린티 라인의 아이덴티티를 드러냈다” 며 “완성도 높은 영상으로 녹차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 원료 자체에 대한 자부심 등 이니스프리만이 가진 그린티 라인의 우수한 품질력을 고객들에게 선보이는 계기가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이니스프리의 유키 구라모토의 음악이 담긴 영상은 유투브 이니스프리 공식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인스타그램에서 수집한 태연 메이크업 완결판
▶ 클라라 운동 포인트는? ‘허리 라인’
▶ 이미지 변신, ‘눈썹’에서 시작하라!
▶ 진짜 미인의 브이라인, ‘이것’ 하나면 멀지 않았다!
▶ 걸그룹 각선미 대전, 나도 한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