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재범이 참여한 `감격시대` OST가 29일 정오에 공개되어 화제다.

KBS 드라마 `감격시대` 삽입 전 OST가 선 공개 되었는데, 공개 직후 실시간 포털 검색어 상위에 오르는 등 주목을 받고 있다.



29일 정오께 KBS 2TV 수목드라마 `감격시대: 투신의 탄생`의 첫 번째 OST `Destiny(운명)`는 온라인 음원 사이트 멜론을 통해 정식으로 출시되었다.

김형석은 "`Destiny(운명)`는 스트링(바이올린 등의 현악기군)과 기타가 절묘하게 조화된 화려한 편곡이 돋보이는 곡이다"라며 "임재범의 포효하듯 내뿜는 보컬은 듣는 이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처럼 대한민국 최고의 보컬리스트 임재범과 최고의 히트메이커 작곡가 김형석의 만남에 `감격시대 OST`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것이다.

`감격시대` OST는 작곡가 겸 프로듀서 김형석이 이끌어 다시 만나 보기 힘든 명품 OST의 탄생으로 거듭났다.

`Destiny(운명)`는 임재범의 가창을 극대화한 애절한 발라드로 임재범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곡이라는 분석이다.

감격시대 OST는 드라마의 감동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네티즌들은 "감격시대 OST 완전 대박이다!", "감격시대 OST 들으면 감격해~", "감격시대 OST 김형석이 감독하고 임재범이 부르는구나~명곡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감격시대`는 29일 밤 10시 5회가 방송된다.


윤혜진기자 hjyoo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별그대 모의고사, 전지현의 애마 이름은? `센스만점 문제들`
ㆍ이왕표 근황, "대장 복원술 후 회복된 상태..항암치료 앞두고 있다"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서강준 노민우, 다정 셀카.. 꽃미남의 만남 `안구정화`
ㆍ경상수지·광공업 ‘호조’‥회복 모멘텀 강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