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의 대중화에 힘입어 스크린 골프가 새로운 레포츠 문화로 부상했다. 스크린 골프는 필드에 나가지 못하는 겨울에도 실전 감각을 유지할 수 있어 겨울에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스크린 골프를 즐기는 이들을 위해 격식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하는 겨울 스크린 골프장 패션을 소개한다.



▲ ‘격식+스포티’ 男골퍼의 스크린 골프장 스타일링



스크린 골프를 즐기는 남성들은 편안하면서도 격식을 갖춘 스타일링으로 젠틀맨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레드 컬러가 돋보이는 플레이보이골프 티셔츠에 카디건을 레이어드 하면 스포티한 분위기를 자아낼 뿐만 아니라 젊은 감각을 선사한다. 여기에 데님 팬츠를 하의로 매치하면 캐주얼한 느낌을 더할 수 있다.



이때 스판이 함유된 소재를 선택하는 것이 신축성이 좋아 활동성을 높여준다. 또 양말, 안경과 같이 컬러 포인트가 더해진 액세서리를 함께 코디해주면 세세한 부분까지 놓치지 않고 스타일리시함을 뽐낼 수 있다.



▲ 실내에서도 돋보이는 여성 골퍼 스타일링



보다 젊어 보이고 싶은 여성 골퍼에게는 러블리하면서 화사한 스타일링이 제격이다. 스트라이프 패턴 긴팔과 화이트 컬러 반팔의 이중소매가 돋보이는 티셔츠는 귀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밝은 컬러는 실내에서도 안색을 환하게 만들어줘 좋다.



여기에 상의와 같은 핑크 톤의 하의를 매치하면 통일성이 느껴지는 스타일이 연출된다. 스크린 골프를 즐긴 이후 실외에서도 감각을 드러내고 싶다면 아우터는 톤 다운된 컬러로 선택해 룩의 밸런스를 맞추는 것이 현명하다. (사진=플레이보이골프, 오클리)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거돈 영입 가속, 안철수 측의 행보에 새누리당 고민 깊어져
ㆍ조현영, 1초 세미누드... 가슴라인+섹시 자태 `아이돌 맞아?`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주먹이 운다` 송가연, 화장실서 볼륨 대결 "어렵네" 아찔~
ㆍ경기회복세 강화‥엔저 `경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