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루나 LUNA'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
앞으로 루나 화장품을 스마트 폰에서도 구입할 수 있게 됐다.

애경(대표이사 고광현)의 메이크업 전문브랜드 루나(LUNA)는 모바일 홈페이지(http:/m.cosmeticluna.com)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루나 브랜드로 첫 선을 보이는 모바일 홈페이지에서는 루나의 모든 제품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쇼핑몰을 연계한 것이 특징이다.

루나는 브랜드 홈페이지의 모바일 체제를 강화해 SNS 커뮤니케이션 허브채널을 구축하고 소비자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가게 된 것. 트위터 및 페이스북과 연동해 루나 제품 및 이벤트 등을 지인에게 소개하여 SNS에서 제품후기를 공유 할 수도 있다.

루나는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 기념으로 11월말까지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2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루나 센서티브 마일드 비비’ 정품을 무료 증정하는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동안 루나 모바일과 웹 홈페이지에서 특별기획세트를 동시판매 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루나 원더 에센셜 비비파운데(40ml)’와 ‘루나 글래머러스 앤딩 비타워터 픽서(50ml)’를 기획세트로 구성해 30,000원에 판매하며 ‘루나 익스트림 샤프 리퀴드 아이라이너’와 ‘루나 익스트림 스키니 마스카라’ 기획세트를 50% 할인된 1만8000원에 판매한다.

애경 관계자는 “루나 모바일 홈페이지는 다양한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SNS커뮤니케이션 허브채널로 언제 어디서나 루나 화장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한 것”이라고 말했다.

애경 ‘루나’는 20대 젊은 여성을 메인 타깃으로 런웨이 모델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담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다. 매일 화장을 하는 여성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비타민과 무기질 등 피부과 테스트를 거친 자연친화적인 원료를 사용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