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77-1577 대리운전, “T map에서 대리운전 이용하고 주유권 받아가자!”
[신나영 기자] 1577-1577 대리운전이 모바일 네비게이션 T map을 통해 대리운전 서비스를 제공한다.

T map은 목적지 검색 기능을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다. 1577-1577 대리운전은 운전자들이 길을 찾을 때 유용하게 사용되는 T map을 통해 대리운전 서비스를 제공하며 운전자들의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T map 어플리케이션 메뉴에서 대리운전을 클릭하면 운전자들은 현재 있는 위치를 자동으로 전송할 수 있다. 또한 24시간 이내 휴대폰 문자를 통해 SK 주유소 2,000원 주유권도 제공 받을 수 있다.

대리운전은 업계 1위의 1577-1577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주유권은 SK 주유소와 충전소에서 사용 가능하며, 경품 소진 시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코리아드라이브 관계자는 “T map 대리운전 서비스를 통해 운전자들이 대리운전 번호를 기억할 필요 없이 T map을 사용 중 클릭 한 번으로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1577-1577 대리운전은 이외에도 실시간 배차 안내 서비스와 안심 귀가 서비스, 원스톱 보상 서비스, 카카오톡 대리운전 상품권 등 운전자들을 위한 다양한 네트워크 서비스를 확대해가고 있다.
(사진제공: 코리아드라이브)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워낭소리 할아버지 별세, 암투병 중 85세 일기로…
▶ 볼펜 똥이 나오는 이유 '뭉쳐있던 유성 잉크가 문제?'
▶ 자각몽 부작용, 내 마음대로 꿈을 꾼다? '하루 종일 피곤'
▶ 서울 택시 기본요금 인상, 12일부터 적용…서비스도 개선
▶ [포토] 윤소이 '자신 있게, 섹시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