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피자헛(대표 이승일, www.pizzahut.co.kr)이 세계기아해방(WHR, World Hunger Relief) 캠페인 특별 메뉴 `WHR 샘플러` 특별 이용권을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이하 티몬)에서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피자헛 WHR 샘플러는 피자헛이 10월 한 달간 전개하는 세계기아해방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한 기아 돕기 특별 메뉴. 골든 스파이시 윙 2조각과 치킨 텐더 2조각을 특가에 판매하며 수익금은 유엔세계식량계획(WFP)을 통해 기아를 위한 영양죽 마련 기금으로 사용됩니다.



이번 티몬 특별 판매는 보다 많은 사람들이 기아 돕기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습니다. WHR 샘플러 단품은 2천원에, WHR 샘플러와 오븐파스타(리치 치즈 파스타 또는 베이크 까르보나라 중 택1)로 구성된 세트 메뉴는 9천500원에 판매합니다. 10월 6일까지 판매하여, 29일까지 배달 주문 ·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다.



조윤상 한국 피자헛 마케팅팀 이사는 "보다 많은 사람들이 나눔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부담을 줄이고자 티몬 판매를 마련했다"며 "이번 특별 판매전을 통해 전 세계 굶주림으로 고통 받고 있는 기아를 위한 세계기아해방 캠페인의 의미를 알고 동참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세계기아해방 캠페인은 피자헛의 모기업인 얌 브랜즈(YUM! Brands)가 유엔 글로벌 식량 구호 단체인 세계식량계획(WFP)과 2007년부터 매년 진행하고 있는 기아 돕기 자선 캠페인 입니다. 한국 피자헛은 캠페인 기간 동안 레스토랑과 온라인, 티몬을 통해 WHR 샘플러를 판매하고 세계기아해방 캠페인에 동참합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LA다저스` 류현진 홍보직원, 카라스코 여신미모 화제
ㆍ유명 의류업체 회장, 항공사 직원 폭행 논란.."고의 아냐" 해명
ㆍ많이 먹어도 살 안찌는 비결!‥섭취량 2/3를 물로?
ㆍ천정명 이효리 "저는 이효리가 싫습니다" `악마조교` 맞아?
ㆍ제조업 회복‥본격 상승 `글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