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구선수 유승민의 돌직구에 배우 조달환이 멘붕(멘탈 붕괴)에 빠졌다.







3일 방송될 KBS2 `우리동네 예체능`(이하 `예체능`) 22회에서는 예체능팀이 이용대를 탄생시킨 최강 배드민턴 도시 `전남 화순`을 맞아 피튀기는 열전을 펼친다.



이용대 선수의 초·중·고 동창부터 화순의 히딩크까지 촘촘한 이용대 인맥을 앞세운 전남 화순. 그간 태릉선수촌 입촌에 이어 배드민턴 국가대표 김학균 코치의 원 포인트 레슨까지 성장에 성장을 거듭한 예체능팀은 초강력 배드민턴팀인 `전남 화순`과 일대 대결을 벌이는 가운데 어떤 전략을 펼칠지 큰 기대와 관심이 모아진다.



그 가운데 `아테네의 전설` 탁구 유승민 선수가 배면 높이뛰기와 세팍타크로에 이은 `스포테이먼트 하이브리드 프로젝트 제 3탄`으로 탁구와 배드민턴을 접목시킨 예체능만의 특별한 `탁배` 시배를 선보인다.



지난 예체능 vs 서울 상도동의 탁구 경기에서 조달환과의 친분을 과시하며 예체능팀의 일일 탁구코치로도 활약한 바 있는 유승민 선수. "배드민턴 치는 조달환을 보면 어떤 생각이 드냐?"는 강호동의 질문에 유승민 선수는 "탁구만 해야 할 것 같다"며 "조만간 조달환의 자리가 위태롭지 않을까 생각된다"며 거침없는 돌직구를 날려 눈길을 끌었다.



이어 유승민 선수는 김현수 선수와 함께 배드민턴 네트를 사이에 둔 탁구 시합을 선보이며 `스포테인먼트 하이브리드 시배`의 진면목을 선사했다. 이에, 예체능팀과 관중들은 독특한 시배의 모습에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특히 이만기는 제작진에게 "이런 현상이 다 있네요"라며 "감독님, (유승민 선수에게) 특허청에 등록하라고 하세요"라며 그 누구보다 놀라움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 이처럼 "이런 시배 처음 본다!"며 예체능팀을 연신 놀라게 만든 배드민턴과 탁구의 만남은 `우리동네 예체능` 2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주 예체능팀은 일반인 이용대팀이라 할 수 있는 `전남 화순`을 맞아 과연 어떤 경기를 펼칠 것인지 이목이 집중되는 가운데 우리동네 사람들과의 스포츠 한판 대결 `우리동네 예체능`은 매주 화요일 밤 11시 20분 방송된다.(사진=KBS)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신효섭 결혼, 배우출신 4살연하 김민지와 화촉밝혀
ㆍ송종국 전원주택, 축구교실 홈페이지까지 초관심에 `불통`
ㆍ많이 먹어도 살 안찌는 비결!‥섭취량 2/3를 물로?
ㆍ송종국 축구교실 인기에 부인 `박잎선`까지 관심 폭발!
ㆍ따로 노는 물가지수 `여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