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률 두 배 연11% 보장받는 소형주택 마감임박
최근 부동산 시장의 경기가 위축된 가운데 공실률 걱정 없이 안정적인 임대사업을 할 수 있는 소형주택이 인기다. 특히 관심 받고 있는 ‘스마트빌 더블W’은 소형주택으로 도시형생활주택 최초로 도입된 복층형가구(2층침대)의 효과로 수익률 두 배를 기대할 수 있어 조기분양마감을 앞두고 있다.

총 318세대로 전세대 풀옵션과 KCC창호, 한샘제작 인테리어, 삼성전자제품의 구성으로 활용도 높은 수납공간과 모던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투자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더불어 저렴한 분양가로 실질적인 투자금액이 2,000만원대의 소액투자가 가능하며 복층형 가구의 효과라 할 수 있는 관리비 절감, 수익률 두배, 안정적인 임대사업이 가능해 수요자와 임차인 모두를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인근 용인대, 명지대, 송담대의 밀집과 송담대역, 용인번스터미널이 도보 3분 거리로 편리한 교통환경과 각종 편의시설이 갖춰져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으로 투자 1순위로 꼽히고 있다. 또한 다수의 알짜기업 휴맥스, 한림제약, 영동제약, 홍진HJC 등으로 기숙사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스마트빌 더블W’은 회사에서 임대보장 증서가 발급되며 보증금 500만원 월세 50만원의 수익률 연 11%를 보장하는 호실도 보유하고 있어 안정적인 임대사업이 가능하다. 모델하우스는 수지 이마트 앞에 위치하며 현재 높은 계약률로 조기 분양마감을 앞두고 있다.

분양문의 1877-5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