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종합 외식문화기업 놀부NBG(www.nolboo.co.kr)가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2013 광주 창업o프랜차이즈 박람회`에 참가합니다.



이번 박람회에서 놀부NBG는 신규 브랜드 담다와 숯불애장닭을 비롯해 기존브랜드인 놀부부대찌개, 놀부보쌈, 유황오리진흙구이, 항아리갈비, 차룽익스프레스 총 7개 프랜차이즈 브랜드에 대한 일대일 창업 상담과 맞춤 컨설팅을 진행 합니다. 이와 더불어 놀부 부대찌개와 보쌈의 10년 전 가격 프로모션, 욕심 담은 놀부보쌈 등 다양하게 진행되는 프로모션에 대한 설명도 진행 될 예정입니다.



특히 `놀부가 찾은 진짜 닭갈비` 슬로건을 내세운 숯불애장닭과 맑은 설렁탕 담다에 대한 집중 창업 상담을 진행하며 브랜드 사업 경쟁력에 대한 설명과 가맹비 지원 등 실속 창업을 위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 입니다. 상담 후에는 24일 새롭게 오픈한 숯불애장닭 전남대점을 둘러보는 시간도 갖습니다.



한편, 놀부NBG는 숯불애장닭 전남대점 신규 오픈을 기념해 소셜 커머스 쿠팡에서 숯불닭갈비(매운맛+순한맛) 2인분을 80%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할인권은 25일부터 29일까지 5일간 판매되며 26일부터 29일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총 1천장 한정 판매로 진행되기 때문에 쿠폰 소진 시 행사는 조기 종료 될 수 있습니다.



권태우 놀부NBG 미래전략팀장은 "놀부NBG는 최근 소비자 성향을 반영한 진짜 닭갈비 숯불애장닭과 맑은 설렁탕 담다를 런칭하며 트렌디한 한식프랜차이즈 선두 기업의 면모를 보였다"며 "이번 박람회 참여를 통해 전남 지역의 예비창업자들에게 놀부NBG 브랜드의 경쟁력과 사업성을 적극적으로 알릴 것이다"고 말했습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포토]김조광수 웨딩드레스에 이어...`턱시도 맵시도 끝내주네`
ㆍ이효리 별장 "제주도가 정말 좋아...최근 이상순과 같이 가"
ㆍ상추 입장 "세븐은 아무 잘못 없어...모든 책임은 내가 짊어져"
ㆍ무서운 샴푸 광고,"무서워서 등골이 오싹오싹 하겠네 "
ㆍ현오석 부총리 "금융시장 변동성 확대‥과민반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