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에어헌터 for Kakao> 출격
창공을 가르는 정통비행슈팅의 진수를 경험하라!

16(), 안드로이드 및 iOS 버전 서비스 시작
▶ 짜릿한 손맛을 느끼게 할 초특급 하이테크 비행액션 게임
▶ 출시 기념 다채로운 이벤트 마련, 풍성한 선물 제공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는 초특급 하이테크 비행슈팅게임 <에어헌터 for Kakao> 16() 출시하고, 안드로이드 및 iOS 버전 서비스를 시작했다.

<에어헌터 for Kakao>는 ▲3D 기반의 현실감 있는 그래픽 ▲공격 방식에 맞게 선택하는 기체 컬렉션 ▲편대구성으로 규모감 있는 전투가 특징인 정통비행슈팅게임이다.

메인기체와 서브기체를 업그레이드하고 변환해 가며 다양한 방식의 비행전투를 즐길 수 있고, 특히, 좌우로만 조종 가능했던 기존의 슈팅게임과 달리 기체를 상하좌우로 자유롭게 조작할 수 있어 시종일관 화면에서 손가락을 뗄 수 없는 짜릿한 손맛이 강점이다.

실감나는 사운드와 정교하고 입체감 있게 묘사된 기체와 맵은 정통비행슈팅게임을 즐기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기체는 웨폰, 폭탄, 능력 등 총 3가지 부분을 각각 강화할 수 있으며, 모든 영역의 기체강화가 완료된 후에는 2종의 상위 단계의 기체 중 하나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또한, 카카오 게임하기 최초로 도입된 편대비행은 3명의 친구가 모이면 결성할 수 있는 길드 시스템으로 편대결성 시 편대 전용기를 제공한다. 편대경쟁 매칭은 하루 4번까지 가능하다.

위메이드는 "거대 보스가 등장하는 보스 전투, 통쾌한 하이퍼모드 보상과 아슬아슬한 리스크 샷 등 다채로운 게임성을 겸비한 <에어헌터 for Kakao>는 기존의 캐주얼 비행슈팅게임에서는 경험하지 못한 통쾌한 슈팅 쾌감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며, "정통비행슈팅 게임의 부활을 알리는 신호탄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에어헌터 for Kakao>는 출시를 기념해 ▲오는 5 7일까지 기간 내 비행횟수, 격추 수, 보스 격추 수 기록자 대상 '최강 탑건 선발' 10연승 이상 편대 중 추첨을 통해 전투조종사 자격증을 증정하는 '우리가 최강 편대다' <에어헌터 for Kakao>에 친구를 초대한 숫자에 따라 각종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