女 아이돌, 공항 민낯 사진 속 ‘크리스탈 피부’ 비밀은?
[뷰티팀] 무대 위 화려한 모습만큼 대중의 주목을 받는 것이 바로 아이돌의 공항패션이다. 일상 생활에 가깝고 접근하기 쉬운 스타일링이 오히려 친근감을 형성하며 많은 이들에게 회자되기 때문이다.

아이돌 본인의 ‘센스’를 유감없이 발휘할 수 있는 공항패션의 경우 꾸미지 않되 내추럴한 매력을 지닐 때 더욱 빛을 발한다. 피부표현 또한 마찬가지다. 그 동안 무대 메이크업으로 가려졌던 피부 광채를 한껏 드러낸 깨끗한 민낯일 경우 그 매력을 더할 수 있다.

공항민낯일 때 더욱 빛나는 아이돌들의 ‘크리스탈 피부’ 비법이 궁금하다. 흠잡을 데 없이 깨끗하고 환한 아이돌 피부로 관리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
女 아이돌, 공항 민낯 사진 속 ‘크리스탈 피부’ 비밀은?
피부 기초정돈은 필수!

트러블 진정과 수분공급을 동시에 잡기 위해서는 스킨토너-에센스-수분크림의 기초 3단계가 중요하다. 그 중 손상되고 지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저자극 스킨토너는 산뜻하게 수분을 재충전하는 역할을 하여 건강한 피부로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스킨토너 제품의 경우 강한 보습력을 가진 히알루론산 등의 성분이 함유된 제품을 사용하면 하루 종일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유지할 수 있다.

최근에는 피부 기초정돈 뿐만 아니라 수렴효과가 뛰어난 위치하젤 성분을 함유하여 모공수축 및 긴장감으로 탄력을 부여하는 제품도 출시되고 있다. 또한 과잉피지의 생성 및 분비를 조절하여 모공 속 피지를 쌓이지 않게 돕는 제품 등도 출시되어 본인의 피부고민에 따라 제품을 골라 사용할 수 있다.

효과적인 보습관리는 이렇게!

피부건조를 막기 위한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효과적인 방법은 보습제를 사용하는 것이다. 최근 물광, 꿀광, 윤광 등 피부미인을 가리키는 신조어들이 등장하면서 촉촉하고 빛나는 피부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이 더욱 크게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니즈에 따라 최근 기능성 수분크림이 대거 출시되고 있다. 제품에 알부틴, 비타민 B3 등의 보습관련 유효성분을 함유하여 외부 환경변화로 건조해지는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한다. 또한 마치현 추출물과 알로에 베라젤 등 피부진정 및 트러블 예방 효과가 있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건강한 피부관리에 효과적이다.

대표적으로 영숍스토리 ‘AC 클리어 모이스쳐 퓨어엔 크림’이 있다. 즉각적인 보습 효과에도 탁월할 뿐만 아니라 화이트닝 기능성까지 두루 갖춰 수분과 미백관리에 효과적이다. 또한 텍스처가 무겁지 않고 발림성이 좋아 모든 피부타입에 사용 가능하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성유리, 청담동 쇼핑 현장 포착 “원조 여신의 위엄!”
▶ ‘말춤녀’ 고원희, 싹둑 자른 단발에 반전 매력 “물씬~”
▶ 박한별 언더웨어 화보, 농염하게 피어난 붉은 장미의 유혹
▶ 이효리, 캐주얼하고 액티브한 클럽 메이크업 '펑키+유니크'
▶ “연말 모임, 속옷부터 챙기자!” 섹시 VS 큐트, 언더웨어 선택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