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추럴 립 메이크업 노하우, 전격 공개!
[뷰티팀] 여자들의 예뻐지고 싶은 욕망은 억제할 수 없다. 자연 미인이 각광받고 있는 요즘 내추럴 메이크업이 인기를 끌고 있다.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에는 광 나는 피부 표현이 필수다. 빛나는 피부를 만들려면 수분 가득한 메이크업 제품이 필수다. 하지만 이 보다 중요한 것은 따로 있다. 이는 바로 메이크업 베이스 바르기 전 기초 케어를 탄탄하게 하는 것.

도자기 같은 피부 표현과 함께 한 가지 더 신경 써야 할 부분은 립 메이크업이다. 촉촉한 입술은 얼굴에 생기를 불어 넣어주기 때문에 더욱 아름답게 변신할 수 있다. 최근 건조하고 추워진 날씨 때문에 입술이 갈라지거나 트는 것을 쉽게 볼 수 있다.

입술 상태가 좋지 않으면 얼굴이 전체적으로 아파 보이기 마련. 밝고 환한 인상을 만들기 위해서는 특히나 입술 관리가 필요하다.

입술에도 각질 제거가 필요해
내추럴 립 메이크업 노하우, 전격 공개!
겨울철에는 피부 관리에 소홀해지기 마련이다. 아침 저녁으로 욕실에 한기가 돌기 때문에 대충 씻고 나오는 경우도 허다하다. 하지만 이 때 얼굴 관리에 소홀하게 되면 시간이 지나면서 피부에 미치는 피해가 점점 커진다.

겨울철에는 건조함이 지속되기 때문에 얼굴 뿐만 아니라 입술에도 각질이 많이 쌓인다. 각질을 그냥 두게 되면 입술 상태가 더욱 악화될 수 있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관리 해줘야만 한다. 브릴리언트 ‘러브하트 립 각질 제거’를 이용한다면 보다 집중적인 입술 관리를 할 수 있다.

특히 화제가 된 입술모양의 핑크빛 립겔패치는 다수의 뷰티 블로거들의 후기를 통해 일명 ‘입술 수면팩’으로 불리며 잠들기 전 입술 위에 얹어둘 경우 다음 날 바로 촉촉해진 입술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즉각적인 효과가 있다.

브릴리언트 관계자는 “입술도 피부와 마찬가지로 일주일에 1~2회씩 각질 제거를 습관화하는 것이 좋다. 각질 제거를 꾸준하게 해주면 입술 색깔이 점점 옅어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어 보다 자연스러운 입술을 가질 수 있다“고 전했다.

건조해진 입술, 팩으로 촉촉해지기
내추럴 립 메이크업 노하우, 전격 공개!
매일매일 건강하고 윤기 나는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잠 들기 전 마스크 팩은 필수다. 겨울철에는 건조한 피부 뿐만 아니라 쉽게 마르는 입술을 촉촉하게 만들어 주는 것 까지 신경 써야 한다.

입술이 바싹바싹 마른다고 해서 침을 바르게 되면 상태가 더욱 악화된다. 심하면 껍질이 벗겨지고 하얗게 일어나 보기 흉한 상태가 된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촉촉함을 부여해 줄 브릴리언트 ‘립 겔 패치’를 꾸준히 사용해 주는 것이 좋다.

자체 발광 피부만 가진 여자가 빛나는 입술까지 가진 예쁜 여자로 변신해보자. 립 겔 패치에는 꿀 추출물이 들어 있어 수분력 강화는 물론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만들어 준다. 자기 전 입술에 립 패치를 밀착시킨 후 남은 영양분을 두드려 흡수시켜 주면 보다 매끈한 입술을 가질 수 있다. (모델: 윤이솔/ 사진: w스타 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성유리, 청담동 쇼핑 현장 포착 “원조 여신의 위엄!”
▶ ‘말춤녀’ 고원희, 싹둑 자른 단발에 반전 매력 “물씬~”
▶ 박한별 언더웨어 화보, 농염하게 피어난 붉은 장미의 유혹
▶ 이효리, 캐주얼하고 액티브한 클럽 메이크업 '펑키+유니크'
▶ “연말 모임, 속옷부터 챙기자!” 섹시 VS 큐트, 언더웨어 선택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