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블로 아버지 사망 원인이 타진요? 법적공방으로 인한 스트레스가…
[윤혜영 기자] 가수 타블로의 아버지의 사망에 '타진요' 스트레스가 크게 작용한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다.

10월15일 방송된 MBC '기분좋은날-연예플러스'에서는 그룹 에픽하이의 멤버 타블로의 학력위조 의혹을 제기해 허위사실을 유포한 혐의(명예훼손)로 기소된 인터넷 카페 '타블로에게 진실을 요구합니다'(타진요) 회원들이 재판부로부터 유죄판결을 받은 소식을 전했다.

법원은 타진요의 항소심에 대해 "피고인들의 양형부당 주장은 받아들이지 않기로 했다. 범행동기가 불순하고 수차례 반복됐으며 방법이 천박하고 죄질이 불량하다"고 판결했다.

또한 이번 실형 선고에는 법정공방 중 타블로의 아버지가 사망한 것이 영향을 미친 것으로 알려졌다. 올해 3월 타블로의 아버지는 스트레스 등의 이유로 지병을 앓던 중 끝내 사망했으며 그 원인으로 이번 공방으로 인한 스트레스가 크게 작용했다는 것.

타블로 측은 이 사실을 강조했으며 법원에서도 이 같은 주장을 인정해서 엄벌을 내린 것이라는 설명이다.

한편 타블로가 속한 에픽하이는 10월9일 '춥다'를 선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컴백을 앞두고 있다. (사진출처: w스타뉴스 DB, MBC '기분 좋은 날'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혜림 어린 시절, 지금 얼굴이 그대로~ “떡잎부터 연예인!”
▶ 리지 나나 충격적인 인형 비주얼, 절정 미모에 스스로 ‘전설’이라…
▶ 김태희 친조카 공개, 유전자가 남다르네? '계란형 얼굴에 깜찍 눈웃음'
▶ 로이킴 친누나 포착, 빼어난 미모는 엄마 닮았나? '가족 유전자가 우월'
▶ 오연서 초등학교 시절, 큰 눈+오똑한 코 "모태미인 맞네! 지금이랑 똑같아~"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