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듀오 도시락밴드, 두산베어스 김현수를 위한 곡 ‘달려!’ 발표
[연예팀] 남성듀오 도시락밴드가 두산 베어스의 김현수 선수를 위한 응원가 ‘달려!’를 발표한다.

지난 9월, 싱글앨범 ‘거짓말’로 데뷔해 새로운 장르인 ‘후레쉬락’을 선보여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온라인상에서 큰 화제를 모았던 도시락밴드는 데뷔전에 이미 두산베어스 임태훈 투수를 위한 응원가인 ‘No.51’을 만들었다.

대부분의 프로야구 선수들의 응원가는 기존의 가요를 그대로 사용하거나 ‘박상철의 무조건’, 박현빈의 앗 뜨거’ 등의 경우처럼 기존 곡을 개사해서 사용했었다. 하지만 ‘No.51’은 오직 임태훈 투수만을 위한 노래로 제작됐다는 점에서 이미 두산베어스 팬들 사이에서는 화제가 되고 있다.

이에 김현수 선수 역시 도시락밴드에게 자신도 응원가를 만들어주기를 요청, 이번에는 김현수 선수만을 위한 응원가 ‘달려!’가 완성되었다.

‘달려!’는 8비트락에 아날로그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한국형 팝락으로 도시락밴드의 리더이자 보컬을 맡고 있는 이제이의 꺾기 창법으로 신선하고 상큼한 느낌이 든다. 또한 김현수 선수를 응원하기 위해서 현장에서 이 곡을 라이브로 들려줄 계획이며 10월5일부터 각종 온라인과 포털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었다.

한편 이번 디지털 앨범 수익금은 전액 야구 비시즌 기간에 불우이웃을 위해 기부된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이민정 직찍 옆모습, 이병헌이 반할 만하네? '미끄럼틀 같은 콧날'
▶ 리키김 뽀뽀 당혹, 김혜선은 화이팅이 아닌 방해공작? "결국 최성조에…"
▶ 로이킴 엄마 공개 “슈퍼스타K4 TOP10 축하해~” 우아한 동안 미모? 헉!
▶ 김태희 친조카 공개, 유전자가 남다르네? '계란형 얼굴에 깜찍 눈웃음'
▶ 문근영 이름표 팬서비스 "뜯고 싶으세요? 그럼 500원" 내가 뜯을거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