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유미 대시 봇물터졌다! 김숙 깜짝 발언…"성형 후 남자들이.."
[연예팀] 강유미 대시 봇물? 김숙이 깜짝 발언을 해 화제다.

9월8일 방송된 FashionN '美's 에이전트(미스에이전트)' 6회에서 MC 김숙은 "내 주변에 강유미에게 관심 보이는 남자들이 많다"며 "강유미에게 성형 후 남자들로부터의 대시가 봇물 터졌다"고 폭로했다. 앞서 강유미는 이상형으로 배우 이선균을 꼽은 적이 있다.

이날 방송에서 강유미는 잘못된 성형수술로 우울증에 걸린 365일 안경녀 박다소미의 사례를 보며 성형에 대한 따끔한 충고를 남기기도 했다.

강유미는 "나도 성형 전에 수천 번 고민하며 성형 관련 카페나 사이트 등을 통해 정보를 수집하고 조언을 구했다"며 "성형은 신중하게 선택해야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강유미 대시 봇물 소식에 네티즌들은 "여자면 예뻐지고 싶은 본능은 누구나 있는듯. 강유미 대시 봇물터지고 부럽다", "대박! 강유미 대시 봇물터질만 하지. 성형도 성형이지만 나름대로 노력 많이 한 것 같다. 개그우먼으로서 더 활약하길"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매회 의뢰인들의 깜짝 변신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美's 에이전트'는 매주 토요일 밤 11시 FashionN에서 방송된다. (사진출처: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김태희 민폐 하객, 신부보다 돋보여? "남편 친구들만 고맙겠지~"
▶ 뱀파이어검사 시즌2 이원종 매너, 신발 벗겨진 日 여배우 보더니…
▶ 밀라요보비치 즉석 말춤, 할리우드 여전사도 강남스타일~ "싸이앓이?"
▶ 이세영 폭풍 성장, 그대로 자라면서 세련미를 더했네? '김유신의 첫사랑'
▶ 브라우니 소개팅 제안, 낸시랭 코코샤넬과 종 뛰어넘는 사랑? "스파간걸로"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