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작곡 수업, 돈스파이크 엄지손가락 치켜세우며 "재능이 보여" 극찬
[안경숙 기자] 박명수 작곡 수업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7월25일 작곡가 돈스파이크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열심히 작곡레슨중인 박명수옹...심지어 재능이 보인다. 작곡가로 전업하면 어쩌지”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명수는 피아노를 치며 작곡 수업에 열중하고 있다. 특히 그의 옆에서 돈스파이크는 박명수의 작곡실력을 인정하듯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고 있어 눈길을 끈다.

앞서 박명수는 10일 방송된 손바닥tv ‘박명수의 움직이는tv’를 통해 “개가수(개그맨 가수) 원조로서 다음 앨범의 전곡을 직접 작곡하려고 한다”라고 밝힌 바 있다.

박명수 작곡 수업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명수 작곡 수업? 뭔가 분위기가 다른데?”, “박명수 작곡 수업에 열중한 모습이 오히려 어색해요”, “박명수 작곡 수업? 나중에 곡도 한번~”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돈스파이크 트위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아이비 폭풍 흡입, 맛있게 먹었지만 설사 “무대 위 카리스마는 어디에… ”
▶ 도니버거 축하 화환, 정형돈 미친 인맥 “기분 안 좋을때 먹으면 더?…”
▶ 정답소녀 폭풍성장, 9살 김수정의 취미는 화장? "키도 컸고 관리도 해요~"
▶ 안녕하세요 예쁜아내 둔 남편의 불안증세+집착은 '납량 특집 수준'
▶ 송지은 졸업사진, 데뷔하고 찍은거니? 전효성-한선화도 '모태미녀 그룹'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