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애니원 I LOVE YOU, 일렉트로닉+트로트의 조화? ‘음원차트 1위’
[김보희 인턴기자] 그룹 투애니원(2NE1)이 신곡 ‘I LOVE YOU’를 발표했다.

7월5일 0시에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는 투애니원(2NE1)의 신곡 ‘I LOVE YOU’이 발매와 동시에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해 그들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와 함께 ‘I LOVE YOU’는 미국 아이튠즈 일렉트로닉송 차트에서도 2위를 기록하며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

투애니원의 신곡 ‘I LOVE YOU’는 일렉트로닉과 트로트의 조화로운 결합이 가장 큰 특징이다. 그 동안 2NE1하면 세련되고 트렌드를 이끄는 그룹이었기에 이들이 트로트 장르에 도전한다는 것은 상당히 의외라는 반응을 얻었다.

하지만 2NE1의 ‘I LOVE YOU’는 트로트 멜로디에 일렉트로닉 비트가 조화를 이루어 익숙하면서도 신선한 느낌을 동시에 전달해 각 멤버들의 매력을 충분히 담아냈다는 평을 얻고 있다.

특히 항상 남들과는 다른 컨셉의 투애니원은 음악에 이어 ‘I LOVE YOU’ 무대에서 어떤 퍼포먼스와 의상을 펼칠지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공개된 티저 이미지를 통해 투애니원은 데뷔 이후부터 고수해왔던 강렬한 스타일링의 중성적인 매력을 벗고, 여성미와 섹시한 느낌을 전하며 변신을 예고했기 때문이다.

투애니원 ‘I LOVE YOU’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투애니원 ‘I LOVE YOU’ 너무 좋다”, “투애니원 완전 기다렸어요~ ‘I LOVE YOU’ 매일 들어야지”, “투애니원 ‘I LOVE YOU’ 무대 굉장히 기대가 된다! 기대할게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실험적인 시도와 새로운 변신이 돋보일 투애니원의 ‘I LOVE YOU’ 첫 컴백무대는 7월8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YG)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하리수 컴백, 5년 만에 귀환… 9일 ‘쇼핑 걸’ 大공개! “한국 그리웠다”
▶ 김태호PD 독설, 170cm 넘는 하하는 재미없다고? “미추어버리겠네!”
▶ 정형돈 YG 러브콜, 빅뱅-투애니원 출연? “양 사장님과 거래 못 텄다”
▶ 빅 반전 관계, 유전자 검사가 밝힌 공유와 신원호 관계… '충격!'
▶ 유령 장항준 출연, 소지섭에게 실마리 제공? “NG 없는 감독급 연기!”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