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세권 오피스텔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다!!!
삼성반도체는 기흥공장.화성공장 외 2014년까지 약 3조원을 투입 100만평 부지에 세계 최대의 반도체 단지를 조성하고 있으며, 현재 반도체 라인 증설로 인한 고용인구 증가로 임대수요는 더 커질 전망이다. 삼성반도체 관련 직원 6만명에 3M기술연구소, 일동제약연구소 및 IT관련 협력업체 1300여 업체 임직원 15만명의 소비층이 확보됨은 물론 두터운 임대 수요층이 형성돼 오피스텔에 대한 수요가 풍부해 투자가치 또한 높다.

삼성전자, 한림대학병원, E-마트 인근의 동탄 오피스텔이 투자 가치가 뚜렷한 상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삼성반도체 주변에 오피스텔은 약 10여 개로 거의 입주가 끝난 상태다. 동탄 오피스텔의 경우 80% 이상이 25평 이상의 중대오피스텔이 대부분이라 10평형대 동탄 오피스텔의 투자가치는 프리미엄으로 증명될 것으로 보인다.

신도시 상권으로 알려져 있는 동탄 센트럴파크 앞의 마에스트로는 지하 3층~지상 7층 건물로 총 102세대가 들어간다. 건물에 내진설계가 돼 있어 기존의 건물들과는 차별화를 기했다. 분양면적 36.50㎡ 단일 평형대로 이뤄져 있다. 2012년 10월 준공으로 빠른 투자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마에스트로는 동탄 신도시 상업지 내에서도 센트럴파크와 연결돼 있어 앞마당처럼 쓸 수 있다. 준공에 맞춰 삼성반도체 남문이 새로 공사 중이어서 삼성반도체까지 도보로 5분 거리로 단축돼 이동이 용이하다.

수도권 고속철도(KTX)가 2014년,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가 2016년에 개통예정이며, 서울-용인 고속도로를 통해 동탄신도시에서 서울 강남권까지 20분이면 진입이 가능해 앞으로 동탄 신도시는 교통과 물류의 중심이 될 전망이다.

대한민국 건설관리 1위인 한미글로벌은 이미 서울월드컵 경기장, 도곡동 타워 팰리스, 제2롯데월드 등 국내외 700여 개 대형 프로젝트를 수행한 바 있으며, 이번에도 책임 시공한다. 시행사에서 직접 운영 관리해 소유권 이전과 동시에 임대차 계약이 가능하다. 입주민을 위해 에어컨.침대.드럼세탁기.빌트인 냉장고.전자렌지 등 가전제품 일체가 삼성제품으로 갖춰져 있으며, 가구도 풀 퍼니시드 시스템으로 풀 옵션이다.

마에스트로의 가장 큰 장점은 인근 오피스텔보다 최대 3000만원까지 저렴해서 완공 후 시세차익도 바라볼 수 있다는 점이다. 계약금은 900만원이며, 중도금 50% 전액 무이자 융자, 잔금 40%로 실투자금 최소 3600만원이면 분양이 가능하다. 임대보장 확약서도 발행하고 있어 임대걱정 없다는게 큰 장점이다.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현재 선착순 수의계약이기 때문에 청약 후 방문하는 것이 좋다.

문의 : 1577 - 1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