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보유분 특별혜택 오피스텔 분양
에스원 스마트빌이 많은 화제를 모아 에스원 스마트빌의 관계자들은 마지막으로 인기에 보답하는 의미로 가격특가 선언을 했다. 이전 가격보다 500만원~700만원선까지 가격할인 선언은 부동산 재태크에 관심 있는 투자자들에게 획기적인 정보이다.

‘에스원스마트빌’은 삼성반도체 및 IT산업단지가 근접해 있으며 삼성반도체 종사자의 수만 대략 12만명, IT단지 종사수는 4만명이 유입될 것으로 추산되어 풍부한 임대수요가 기대된다.

반면, 주변 소형 주거시설의 공급은 이 엄청난 수요인구를 따라가지 못하는 실정에 있어 이 일대 소형 주거시설의 분양은 대부분 빠르게 마감이 되고 있다. 따라서 에스원 스마트빌의 투자가치는 더욱 높다고 볼 수 있다.

동탄 ‘에스원스마트빌’은 동탄에서 가장 저렴한 3.3㎡당 600만원대라는 저렴한 분양가와 실질적인 투자금이 4천만원대로 매달 안정적으로 고수익을 얻을 수 있으며, 지하3층~지상12층 건물 총 154세대로 오피스텔 60㎡ 전세대 소형으로 구성된다.

에스원스마트빌은 가격만 저렴한 것이 아니라 보기 드물게 옵션 시설이 다양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소형이지만 스마트한 구조로 2명도 충분히 거주할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하고 있으며, 32인치 LCD TV·전자레인지·에어컨·냉장고·세탁기·인덕션레인지 등등 많은 옵션 시설들이 제공되기 때문에 세입자들은 실제 몸만 들어와도 충분히 거주할 수 있어 임대를 놓기에 더 수월할 것으로 보인다.

교통환경 또한 편리하다. 서울 강남권 20분 진입이 가능하고, 용인-서울간 고속도로 개통, 수도권 고속철도(KTX),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확정, 신설예정인 분당선 연장 동탄역 등으로 편리한 교통환경이 조성된다.

편리한 교통환경과 주변 생활 인프라까지 갖추고 있어 에스원스마트빌은 더욱 그 가치가 빛난다. 주변에 메타폴리스, 한림대학병원, 국제고등학교, 대형마트 등이 있어 국내 어느 도시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는 자족시설들이 있다.

에스원스마트빌은 (주)에스원디엔씨가 시행하고 대한주택보증에서 자금관리 및 분양 보증을 맡으며 시공은 (주)두손건설에서 책임시공한다.

분양문의 : 031) 8015-5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