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억에 3채 소형오피스텔 분양마감 임박
동탄 신도시 분양시장에 활기가 넘치고 있다. 저렴한 분양가로 소액투자자들이 몰리면서 똑똑한 투자자들의 투자법으로 소형 오피스텔을 주목하면서 동탄 ‘메트로하임’의 모델하우스는 많은 방문객들로 붐비고 있다.

동탄 ‘메트로하임’은 실질적인 투자금이 3,000만원대라 1억에 3채를 분양 받을 수 있어 소액투자자들의 많은 문의가 쇄도하다. 강남의 최 모(60·女 )씨는 “동탄이라고 해서 멀게만 느껴졌는데 용인~서울 고속도로 개통으로 30분만에 올수 있어서 놀랐다.”며 “서울과 비교했을 때 확연히 차이나는 분양가로 저렴하게 구입하고 비슷한 임대수익을 낼 수 있어 훨씬 투자가치성이 높은것 같다.”고 말했다.

분양면적 30.77㎡ ~ 68.16㎡ 오피스텔 119실, 도시형생활주택 299가구 규모로 총 418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휘트니스센터, 탁구장, 당구장, 세탁실 등 편의시설을 두루 갖춰져 있어 차별화된 서비스로 맞춤형 시설을 갖춰 수익률은 물론 건물의 가치를 함께 높일 수 있다. 또한 풀·옵션으로 고급 인테리어와 브랜드 가전제품으로 내부도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메트로하임은 인근에 삼성반도체를 비롯하여 대기업들의 산업단지가 조성되어 있어 풍부한 배후수요가 보장되며 그만큼 임대수익도 보다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주변에 복합문화시설인 메트폴리스, 홈플러스, CGV 등으로 유동인구가 많고 썬큰공원이 바로 앞에 있어 반석산과 센트럴파크의 이동도 편리하다.

교통 또한 편리하다. 서울 강남권 30분 진입이 가능한 용서고속도로개통, 지하철보다 2배 이상 빠른 고속전철망(GTX), 일산-동탄 예정과 전국 어디서나 빠르고 안전하게 이동하는 KTX, 수서-동탄 의 개통 예정으로 사통발달의 수도권 중심도시로 기대된다.

(주)에이스원인베스트에서 1,2차 100%분양을 성공리에 마치고 3차 분양을 시작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벌써부터 조기분양마감을 예상하고 있다.

분양문의 : 1877-88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