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대입 성공 전략 설명회가 오는 9일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2013년 대입 성공 전략‘ 설명회는 올해 6회 제한 수시 지원에 따른 추가 지원에 대한 변수와 다가오는 7일에 시행하는 한국교육 과정평가원 주관 모의평가 점수를 바탕으로 강연이 열릴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6월 모의평가을 분석하고 2013년 수시 지원 전략 및 모의평가 성적에 따른 수시 성공 전략을 제시한다. 수시 지원 전략의 다양한 사례연구를 통한 체계적인 지원 전략 및 2013년에 달라지는 수시에 대해 6월 모의평가 성적에 따른 수시의 전략적인 포인트도 짚어본다.



스카이에듀 이현 대표이사는 주요 대학의 수시전형 특징 등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이 대표는 “2013년 대입 성공의 관건은 수시이며 전략을 세워야 합격이 보인다”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올바른 입시 정보를 확인하고 자신만의 입시전략을 체계적으로 설립하여 많은 입시생들이 성공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2013년 대입 성공 전략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2013학년도 수시 성공 자료집과 스카이에듀 온라인강좌 할인권을 증정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예약한 참석자에게는 선착순 500명에 한하여 ’핵심문제 50문항으로 끝내는 모의고사 대비 문항집(사과탐)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