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안 부럽네"…옥션, 전회원 ‘20% 할인쿠폰’ 쏜다
11월 1~14일, 옥션 회원 모두 20% 할인쿠폰 증정
최대 5000원 할인 기회 전회원에 제공


옥션이 전 회원을 대상으로 20%할인쿠폰 증정 행사를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27일 옥션에 따르면 다음달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옥션 올킬 세일’행사를 진행한다. 옥션 사이트 구매시 20% 할인(최고 5000원)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옥션 모든 회원에게 제공한다.

옥션 대부분의 카테고리 상품 구매시 이용 가능한 쿠폰이다. 다만 백화점/제화상품권, 보험잔존물 및 기저귀/분유/이유식, 물티슈/생리대/성인패드, 쌀/잡곡/혼합곡, 귀금속, 문자정액쿠폰 등 일부 상품에서는 이용이 제한될 수 있다.

옥션 회원이면 누구나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한 ID당 1회씩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쿠폰은 이벤트 기간내 바로옥션 구매시만 이용이 가능하다.

같은 기간 동안 현대, KB, 신한, 외환카드 등 국내 대표 4개 신용카드로 옥션 상품 구매시 구매가에 따라 최대 12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5만원이상 결제시 6개월, 30만원 이상 결제시 최장 12개월까지 무이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김태수 옥션 마케팅실장은 "고물가와 경제난으로 힘든 올 한해 유통업계 마케팅 키워드는 단연 ‘물가잡이’"라며 "20% 할인쿠폰과 더불어 무이자 혜택을 중복으로 받을 수 있어 좋은 알뜰 구매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했다.

옥션은 이번 이벤트를 소재로한 TV광고를 오는 1일부터 방영할 예정이다. 광고 모델인 f(x)와 샤이니의 멤버 ‘설리’와 ‘민호’가 각각 출현해 ‘옥션 20% 세일이 있어 걱정이 없다’라는 2편의 시리즈 광고가 전파를 타게 된다.

한경닷컴 김하나 기자 han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