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포털 인크루트는 중외메디칼, 일진그룹, 한국네슬레, 우리에프아이에스. 한라공조, 현대종합금속이 하반기 공개채용을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중외메디칼은 기획, 영업, 서비스, 연구개발 등 각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경력의 경우 모집분야별로 2년 이상 5년 미만이어야 한다. 서류접수는 오는 4일부터 13일까지다.

일진그룹은 경영지원, 해외영업, R&D, 생산기술, 생산관리, 품질·보증 부문의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2012년 졸업예정자 중 최종학교 평점이 3.0 이상(4.5 만점)인자는 지원가능하다. 단 공인영어점수는 600점 이상이어야 한다. 접수기간은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다.

한국네슬레의 경우 네스프레소 영업관리의 경력사원과 영업기획, 영업을 담당할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공통 자격요건은 4년제 정규대학교 졸업자, 전학년 평균 학점이 3.3이상, MS오피스 사용자 등이 있다. 경력직은 경영학 및 호텔경영학자를 우대한다. 또 관련업무 경험 2년 이상 보유하고 토익 900점 이상의 영어회화 및 작문 우수자여야 한다. 접수는 오는 7일까지다.

이밖에 우리금융그룹의 IT전문 계열사인 우리에프아이에스에서 IT부문의 신입사원을 뽑고 한라공조가 제조, 구매, 경영지원, 영업분야의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 중이다.

현대종합금속은 무역, 영업관리 분야의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