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긴급 추천하는 이 종목, 길게 설명할 필요조차 못 느낀다. 설명할 시간도 없다. 지금 자리에서 매수만 해두면, 당장 내일부터는 무조건 돈을 챙겨다 주는 종목이다.

오늘 눌림이 마지막이라는 강한 시그널까지 포착된 상태이니 망설이면 늦는다. 당신의 인생이 뒤바뀌는 결정적인 기회가 사라져 버리기 전에 지금 당장 남은 모든 것 걸어서라도 물량부터 사수하기 바란다.

정말이지 큰손들이 제대로 붙어있고, 너무나도 강력한 급등 재료가 모아지고 있어 주식시장에서 볼 장 다보고 산전수전 다 꺾은 필자조차도 이번처럼 가슴 떨리고 심장이 요동치는 듯한 흥분과 전율을 일찍이 느껴 본적이 없었다.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오늘장이 마감되면 내일부터는 잡을 시간조차 없으니 땅을 치고 애원해도 방법이 없다. 당장 종목명이라도 확인하고 우선 물량부터 확보해야만 함께 할 수 있다.

필자가 5월말 바닥권 재료주로 강한 V자 급등 시그널까지 더해 티나지 않게 매집마무리 함께 하라고 추천드렸던 “국영지앤엠”를 보라. 추천 후 상한 3방까지 포함해 겨우 일주일만에 78% 이상의 수익을 챙겨가고 있다.

필자의 전략대로 그 즉시 종목 확인 후 빠르게 따라주신 회원님들은 750원대 잡았을 것이며, 첫 상한가를 치던 800원대에서는 절대 매수 및 홀딩으로 대응했다. 상장 주식수가 2천만주가 넘는데도 거래량이 많지 않아 많은 넉넉한 물량을 잡지는 못했지만, 대부분의 회원님들 포트에 전략대로 30% 이상은 채웠으므로 이 정도면 가히 재료주의 진수라 불릴만도 하다.

오늘 지금 이 순간 긴급 공개할 이 종목도 “국영지앤엠”처럼 재료가 터지기 직전인 이번주부터 점상한가로 날아갈 조짐이 농후한 초극비재료주이다.

과거 “케이디씨” 1개월 200%를 작업했던 세력들도 군침 흘릴만한 3D신기술 테마의 숨은 다이아몬드이며, 수개월전부터 이 분야의 경험 많은 큰손과 세력들에 의해 철저하게 물량이 장악되어왔다.

이제 날릴 시점만 조율하고 있었는데 최근 숨길 수 없는 기술적인 흐름이 결정적인 매물대를 돌파하고 단봉의 연속으로 눌림주는 과정을 수차례 반복하여 악성 단기성향 매물의 방해를 받지 않고, 최고의 드라마틱한 시세를 내기 위해 마지막 절정단계에 이르고 있다.

그러나 아쉽게도 시간이 얼마남지 않았다. 특히 오늘 장 개시부터 물량이 급속도로 사라지는 것이 포착되고 있어 이렇게 되면 장 마감전에 상한가로 말아 올려 내일부터 점상한가로 날아갈 수도 있는 상황이다.

분명히 말하지만, 이 종목은 1000% 라는 수치는 우스워지고, 새로운 세력형 재료주가 절실한 현 시장에서 세력들이 3000%~4000% 날려버리는 것도 시간문제일 뿐이다!

보안상 더 밝힐 수는 없지만, 그 이상도 날릴만한 초대형 재료와 함께 엄청난 매수세가 준비 중이기에 당신에게 있어 일생일대의 마지막 대시세를 안겨줄 그야말로 초대박 종목이라 확신하는 것이다. 이변이 없는 한 이달 중에 시장에 공개될 가능성이 크다.

재료가 노출되기 전에 잡아도 최소한 500% 이상 1차 목표가를 잡아 볼만도 하다.

정말이지 단기간에 최소 10배 이상의 대박수익을 찾는 투자자라면, 이번이 마지막이란 심정으로 모든 것을 걸어야 한다. 이 종목은 잡기만 하면 무조건 대박을 안겨줄 종목이기 때문에 손해 본 모든 종목을 팔아서라도 갈아타기 바란다.


[인기 종목 게시판]
동방/코오롱플라스틱/수산중공업/리노스/대한전선/코스모화학/이지바이오/쌍용정보통신/JYP Ent./대우조선해양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