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카로운 타이밍 분석으로 ‘타이밍의신’이라 불리던 재야고수가 개인을 위해 투자비책을 무료공개하자, “도대체 약발의 한계가 어디까지냐!”며 10만 개미들이 흥분하고 있다.



화제의 주인공은 바로 각종 언론매체를 통해 주식분야의 거목으로 소개된 ‘행복배달’ 이종형씨다. 그는 개인들의 실패가 잦은 원인은 ‘최적의 매매타이밍을 잡아내지 못하는 것.’이라고 지적하며, 아무리 좋은 종목을 손에 들고 있어도 상승시점만 보고 무작정 투자에 뛰어드는 것이 손실을 부르는 지름길이라고 설명했다.

이처럼, 개미투자자들이 실패의 악순환을 막기 위해 인터넷 무료카페 내에 개설된,
‘실시간 무료 리딩방'(http://cafe.naver.com/ustock)을 통해 직접 매매타이밍을 잡아주는 봉사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실시간으로 ‘매수시점’과 ‘수익실현 타이밍’을 직접 잡아주고 있는 ‘실시간 무료 리딩’ 게시판은 개인투자자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부분을 정확하게 짚어준다는 호평을 듣고 있다.

또한, 실제 원금회복과 인생역전을 이룬 실화가 개미들 사이에 알려지면서 1년 만에 10만 명이 넘는 개인투자자들이 모여들 정도로 그 인기가 대단하다.

자신도 개인으로 시작한 만큼, 개인투자자들의 어려움과 실패의 고통을 누구보다도 잘 이해한다는 ‘행복배달’ 이종형씨는, “주식시장에서 성공할 각오가 되어있는 개인투자자라면, 본인이 공개한 10년의 타이밍 노하우가 담긴 무료비책(http://ubestone.com/diagnosis/diagnosis.php)을 통해 반드시 사전분석을 거친 후 실전에 나선다면 반드시 성공투자를 이룰 수 있을 것.”이라고 당부했다.

최근 주식시장에서 언급되고 있는 한전산업, 대구도시가스, 성융광전투자, 서한, 두산중공업, 화신, 세운메디칼, KTcs, 대한전선, 아이컴포넌트 등의 종목들에 대해서도 ‘중요한 것은 실시간 대응하는 타이밍’이라고 강조하며, 반드시 분석자료를 참고한 후 투자에 나서기를 조언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유베스트원 (http://www.ubestone.com)